기쁜소식선교회 전국 한마음 체육대회
상태바
기쁜소식선교회 전국 한마음 체육대회
포커스 만여 명의 성도, 이천종합운동장에 모여 즐거운 시간 가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10.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7일(토) 경기도 이천종합운동장에서 기쁜소식선교회 전국 한마음 체육대회가 있었다. 이번 체육대회는 매년 지역별로 가졌던 가을 야외 예배와는 달리 올해 처음으로 전국 성도 1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다양한 경기를 하며 全 성도 하나가 돼

17일(토)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는 기상 예보대로 이른 아침부터 서울·경인 지역에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굵은 비가 내렸다. 하지만 동 시간대 이천종합운동장의 날씨는 아주 맑게 개여 있어 체육대회를 치르는 데 차질이 없었다. 정오쯤 한 차례 소나기가 내렸지만 이 또한 행사 진행에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 정도였다.
오전 예배를 마친 후 본격적인 체육 경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10인11각, 콩 주머니 던지기 등 다양한 경기에 참여하였다.
청·백·홍·황으로 나뉜 각 팀의 응원은 그 어느 때보다 열렬하였으며 모두가 하나 되듯 펼쳐진 그 광경은 ‘한마음 체육대회’를 절로 실감나게 했다.
광주에서 온 이정화(40세) 자매는 “경기에 참여하지 않고 응원만 해도 즐거울 수 있다는 것을 오늘 알았다”며 소감을 말했다.

남은 삶은 복음만을 위해 살기로

황팀의 우승으로 끝난 체육대회 시상에 이은 행운권 추첨 시간 후 오후 예배를 가졌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우리 삶에 가족과 직장보다 복음이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였으며, 폐회 기도 전 “복음만을 위해 살고자 하는 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주십시오”라고 하자 거의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말씀을 들은 이대성(26세, 마산시) 형제는 “내게 많은 길이 있는 게 아니라 딱 한 가지 복음을 위해 사는 길이 내 길임을 알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수많은 사람들이 모였지만 질서정연하게 모든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행사 내내 차분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전국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씀을 통해 복음 앞에 새롭게 마음을 정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