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교회 입당예배
상태바
용산교회 입당예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교회 입당예배
기쁜소식용산교회(정경환 목사)는 4월 1일(수) 새 예배당(서울 용산 서계동)에서 박옥수 목사 초청 입당예배를 가졌다.
이날 가스펠그룹 리오몬따냐와 댄스, 합창 등의 축하공연에 이어 박옥수 목사는 “사단은 구원받은 사람과 구원받지 않은 사람과의 경계를 흐려놓는다”며 그리스도인의 삶의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
김기철 화백 ‘천연 돌가루 그림展’
김기철 화백의 천연 돌가루 그림展이 4월 3일(금)부터 8일(수)까지 부천시청에서 열리고 있다.
김 화백은 그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과 호주 등 해외에서도 전시회를 열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석채화전에서는 기존과 다른 작품들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032-326-2934)

진주교회 인형극집회
기쁜소식진주교회(안계현 목사)는 3월 30일(월)부터 4월 2일(목)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인형극 공연 및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세미나 전에 가진 별나라 인형극단의 공연은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는데, 하미숙(39세, 女) 씨는 “자주 보기 힘든 인형극 공연이었고, 공연 후 전해진 성경말씀이 참 좋았다”고 말했다.

안동 IYF 청소년 문화의 밤
안동 IYF는 4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안동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 문화의 밤’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댄스와 IYF 소개 및 해외봉사 체험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안동시민과 청소년들은 “유익한 프로그램”이라며 IYF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국내>
경인지역 유유순 기자 / 진주지역 이윤경 기자
경북지역 박정혜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