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나고야교회 성경세미나
상태바
日 나고야교회 성경세미나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나고야교회 성경세미나
日本 나고야교회(김영규 선교사)는 3월 2일(월)부터 5일(목)까지 주종식 선교사(동경은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11월 나고야교회가 개척된 후 처음 갖는 것인데, 형제자매들의 초청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였다. 마사노리(29세, 女) 씨는 “나의 모든 죄가 씻어졌다는 성경 말씀이 무척 놀랍다”며 기뻐하였다.

阿 에티오피아교회 전도여행
阿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교회의 이해석 선교사와 제8기 굿뉴스코 단원들은 2월 26일(목)부터 3월 1일(일)까지 하디야지방의 소도시 ‘호마쵸’에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전도여행은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에 참석했던 ‘마르꼬스’ 목회자의 주선으로 이루어졌다. 이해석 선교사는 기성교회 연합으로 열리는 집회에서 복음을 전했는데, 이적만을 바라던 많은 참석자들 이 말씀을 경청하였다.

阿 토고, IYF 영어말하기대회
阿 토고 IYF는 2월 28일(토) 토고 IYF센터에서 대학생 영어말하기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2009 토고 월드캠프와 IYF 홍보를 위해 갖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생소해하던 많은 현지 대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신청하였다. 예선은 27일(금) 토고 로메대학교에서 29명의 �� 참가학생들이 경합을 벌였는데, 1등은 수수코 아조(女, 토고 로메대학 2) 학생이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
일본 김영규 선교사 / 에티오피아 이해석 선교사
토고 이준현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