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해외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해외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阿 르완다교회, 교사강습회 가져
阿 르완다 키갈리교회(전희용 선교사)는 2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어린이교실을 위한 교사강습회를 가졌다.
어린이교실은 60~130여 명이 참석해 매주 토요일 성경말씀과 찬송,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되는데, 어린이를 위한 문화가 없는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몽골교회, 제1회 겨울캠프
몽골교회는 2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오세재 목사(기쁜소식동서울교회)를 강사로 제1회 겨울캠프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에는 지난해 11월 철도 문화센터 집회를 통해 연결된 사람들을 비롯해 60여 명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으며, 11일(수)에는 D-간디 노동부 장관을 만나 IYF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독일교회, 성경세미나
독일 루드빅스하펜교회(우승기 선교사)는 2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프랑크푸르트에서 박미가 선교사(프랑스 파리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라크에서 온 아담(32세, 男) 씨는 이번 집회를 통해 복음을 듣고 “태어날 때부터 죄인된 것과 예수님의 보혈로 모든 죄가 씻어졌다는 것은 처음 들었다”며 놀라워했다.

阿 가나교회, 마하나임 아카데미 개설
아프리카 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는 2월 7일(토)부터 8일(일) 현지 중·고생 대상으로 ‘마하나임 아카데미’를 개설하였다.
마하나임 아카데미는 1년 코스로 필수과목은 신학과 컴퓨터, 선택과목은 태권도·댄스·영어·한국어 등의 클래스가 있는데, 60여 명의 학생들이 신청하였다.

美 댈러스교회, 성경세미나
美 기쁜소식댈러스교회(홍석권 선교사)는 2월 9일(월)부터 12일(목)까지 정자양 선교사(기쁜소식켄사스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는 미국인뿐만 아니라 남미·아프리카 등 에서 외국인들도 많이 참석했으며, 박옥수 목사 저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읽은 후 집회에 참석한 마르다(30세, 女) 씨는 말씀을 듣고 진리를 찾았다며 기뻐하였다.

<해외>
르완다 전희용 선교사 / 몽골 김상수 선교사
독일 우승기 선교사 / 가나 조경원 선교사
미국 홍석권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