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24시 해외선교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24시 해외선교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6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크라이나 교회, 겨울수양회
우크라이나 교회는 1월 5일(월)부터 16일(금)까지 키예프교회(박성수 선교사)에서 제13회 겨울수양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차 수양회(1.5~9)는 230여 명의 형제자매들이 참석한 가운데 댄스와 연극 등 다양한한한공연과 성경공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사람들도 다수 참석해 복음을 들었다.

불가리아 교회, 성경세미나
불가리아 소피아교회(최세호 선교사)는 1월 6일(화)부터 8일(목)까지 수도 소피아에 있는 쉬프까 호텔에서 박봉룡 선교사(체코 프라하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하나님을 찾는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는데, 엘레나 바실래바(女, 56세) 씨는 전단지를 보고 참석해 구원을 받고 기뻐하였다.

파라과이 교회, 월드캠프 1차 워크숍
파라과이 아순시온기쁜소식교회(조성주 선교사)는 1월 4일(일)부터 6일(화)까지 페르난도 데 라 모라 시청에서 파라과이 월드캠프(2.22~25)를 앞두고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1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IYF에 마음을 열고 월드캠프와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에 접수하였으며, 파라과이 최대 일간지 ‘ABC’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취재하였다.

美 동부지역도겨울수양회 가져
미국 교회 동부지역 겨울수양회가 1월 1일(목)부터 5일(월)까지 이준현 선교사(토고 로메교회)를 강사로 위스콘신 델에 있는 쿨라 비스타 리조트에서 있었다.
이번 수양회에는 470여 명의 동부지역 형제자매들이 참석하여 성경공부와 다양한 아카데미를 통해 복음 앞에 마음을 모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