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마산, 대전, 인제, 케냐, 스위스, 에티오피아, 일본
상태바
안산, 마산, 대전, 인제, 케냐, 스위스, 에티오피아, 일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안산교회 성경세미나

6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기쁜소식안산교회(안계현 목사)는 김영교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매시간 새로 온 많은 분들과 그동안 교회와 멀어졌던 분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는데, 특히 윤은자 씨는 가판에서 박옥수 목사 저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과 주간 기쁜소식 신문을 읽은 후 집회에 참석해 구원을 받았다.

기쁜소식마산교회 헌당예배

6월 27일(수)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의 헌당예배가 있었다. 이날 예배에는 커팅식을 시작으로 부산 링컨스쿨과 경남지역 대학생들의 댄스공연과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는데, 박옥수(IYF 대표고문) 목사를 비롯해 마산시 시의원 등 VIP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밭중앙교회 복음집회 예정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여름수양회를 앞두고 지역별 복음집회를 갖는다.
7월 2일(월)부터 4일(수)까지 대전 올림픽기념 생활체육관에서 4·5·6지역 집회를 시작으로, 4일(수)부터 7일(토)까지 1지역은 김기철석채화갤러리, 2지역은 꿈의궁전웨딩홀에서,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는 8지역이 한밭도서관에서 갖는 등 릴레이 집회 준비에 한창이다.

기쁜소식인제교회에서 IYF 설명회

6월 30일(토) 강원지역 IYF는 기쁜소식인제교회(오을교 목사)에서 댄스공연 및 IYF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쁜소식인제교회 예배당을 새로 지은 후 대진대학교 학생 국토순례단 35명이 숙소로 사용하면서 갖게 되었다. 특히 이날 최근에 연결되어 구원받은 군인 7명이 참석하였는데, 이들은 세계대회에도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케냐 지역순회 목회자 수련회

6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김재홍·이해영(나이로비교회) 선교사는 부시아 등 세 지역을 방문, 목회자 수련회를 열었다. 지난 4월 나쿠루와 가이올렛에서 가졌던 목회자 모임이 계기가 되었는데, 뭄바사 등 이미 10여 개 지역에서 수련회를 마쳤다. 9월에는 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목회자 수련회를 가질 예정이다.

스위스, IYF 사진전 열어

스위스 취리히교회(박상용 선교사)는 6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스위스 최고의 공과대학인 ETH 대학교에서 IYF 사진전을 열었다. 스위스에서는 모든 행사 관련 절차가 매우 까다롭지만, 학교 측이 IYF에 관한 내용을 면밀히 검토한 후 이번 행사를 허락하였다. 독일 Good News Corps 단원들도 함께하여 스위스에서의 첫 IYF 행사를 은혜롭게 마칠 수 있었다.

에티오피아 해외봉사단 워크숍

6월 30일(토)부터 7월 1일(일)까지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교회(이해석 선교사)에서 Good News Corps 지원자 워크숍이 진행되고 있다.
워크숍에 참석한 50여 명의 학생들은 대부분 어릴 때부터 교회에 다녔지만 이번에 정확한 말씀을 들으며 놀라워했고, 무엇보다 케냐나 한국에 파송되어 정식 선교사 훈련을 받고자 하는 마음으로 워크숍에 임했다.

일본, 사과따기 봉사활동 펼쳐

6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일본 Good News Corps 단원 40여 명이 야마가타(이진호 선교사)에서 사꾸람보·사과 따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들은 이번 사꾸람보·사과 따기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삶을 체험하고 그들과 교류하며 아울러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선교사는 “작년에 있었던 IYF 대학생들의 사꾸람보 따기 봉사 활동에 도전을 받아 올해에는 야마가타·센다이 대학생들도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