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진주, 남울산, 평택, 동서울, 대전
상태바
강원, 진주, 남울산, 평택, 동서울, 대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9.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지역 연합 장년 워크숍

9월 15일(금)~16일(토)    기쁜소식간성교회(박영선 전도사)에서 강원지역 연합 장년 워크숍이 있었다.
장년형제들은 좀처럼 시간을 내기 힘든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님과 상관없이 사는 자신들의 모습을 발견하면서, 새 힘을 불어넣어 주는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귀한 시간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쁜소식진주교회 부인 워크숍

9월 18일(월)~20일(수) 기쁜소식진주교회(정용만 목사)에서는 부인 워크숍을 가졌다.
부인자매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말씀과 간증, 기도하는 시간들을 가지면서 육신의 생각에서 벗어나 마음을 주님의 세계로 옮기는 시간을 가졌다.

남울산교회, 전도훈련반 가져

9월 18일(월)~22일(금) 남울산교회(김영교 목사)에서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10월 16일)를 앞두고 ‘강대성 목사 초청 전도훈련반’을 가졌다.
형제 자매들은 이번 모임을 갖게 되면서 “전도는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라 준비된 심령들을 하나님이 친히 이끄시는 것을 보는 것이며, 우리는 그 도구로 쓰임 받는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기쁜소식평택교회 성경세미나

9월 18일(월)~22일(금)   기쁜소식평택교회(김재만 전도사)에서는 송탄북부문예회관 소강당에서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얼마 전 구원받은 유영주 자매의 남편과 아들이 참석하는 등 많은 분들이 매 시간 참석해 말씀을 듣고 변화 받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또한 형제 자매들도 하나님께서 집회 가운데 일하시는 것을 보며 감사해 했다.

기쁜소식동서울교회 구역집회 열어

기쁜소식동서울교회(오세재 목사)에서는 9월 18일(월)~21일(목) 중랑구민회관 소강당(중랑1구역), 21일(목)~23일(토) 수락산 당고개지구공원(노원구역)에서 구역집회를 가졌다.
중랑1구역 집회에서 김태석 목사는 젊은 시절 자신이 죄 가운데 방황하던 이야기를 했는데 참석자들이 공감하며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들었다.
또한, 노원구역에서는 벧엘인형극단을 초빙해 다양한 인형극 공연을 보며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충북대 IYF ‘개신축제’에 참가

충북대 IYF는 9월 19일(화)~21일(목) 충북대학교 가을축제인 ‘개신축체’에 참가하였다.
첫날 IYF 홍보 및 건전댄스와 북미 전통춤 공연 등이 있었는데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IYF에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번 축제로 IYF가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자, 축제준비위원회로부터 공연을 한번 더 해달라는 요청을 받는 등 대학 내에 IYF를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특별단원 오디션 가져

9월 19일(화)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을 위한 그라시아스 합창단 특별단원 오디션이 있었다.
이번 오디션을 담당했던 심사위원들은 지원자들이 각 분야별로 상당한 실력을 갖추었다고 평하였다.
10월 중순에는 9월 23일 발표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워크숍이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