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전,서울,창원
상태바
광주,대전,서울,창원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World Musician 신년 음악회 열려

IYF World Musician인 이자벨라·베로니카 초청 신년음악회가 광주(2월 1일 오후 2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와 대전(2월 1일 오후 7시 엑스포아트홀) 및 서울(2월 2일 오후 7시 IYF 서울센터)에서 각각 열렸다.
라이처스패밀리의 건전댄스와 리오몬따냐의 공연 및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테너 송일용의 독창으로 시작한 음악회는 이자벨라의 피아노 독주와 소프라노 베로니카의 독창으로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이자벨라와 베로니카는 1월 말 하와이 글로벌캠프에 참석하고 러시아로 돌아가기 전 가진 이번 무대에서 아쉬움을 달래듯 열창을 했고, 관객은 환호와 박수를 보내는 뜨거운 감동의 시간이 이어졌다.
IYF 대표고문인 박옥수 목사는 메시지를 통해 “믿음으로 발을 내딛을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므로 우리 모두가 믿음의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장년·부인회 워크숍 개최>

지난 2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장년·부인회 워크숍이 개최되었다. 일과를 마친 후 저녁에 교회에 모여서 박옥수 목사의 설교 및 그룹별 모임 등을 통하여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총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금년 한 해 장년·부인들이 믿음으로 살 수 있도록 또 교회와 말씀 앞에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부인들이 함께 참석하면서 장년뿐만 아니라 부인들은 주님이 주시는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금년 한 해를 보낼 것을 소망하게 되었다.


창원중앙교회 <집회 개최>

창원중앙교회(이상완 목사)에서는 2월 2일(목) ~ 3일(금) 겨울수양회를 앞두고 ‘기쁨 나눔 겨울캠프 설명회’를 가졌다.
16구역이 4지역으로 나뉘어 알뜰생활관 등 지역별로 각각 설명회를 가졌는데 수양회 진행과정, IYF 대학생 리얼스토리를 액정 스크린을 통해 본 후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신혜정 기자  hyeejunggood@hanmail.net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