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조, (주)운화라이프에이드 대표 인터뷰
상태바
최상조, (주)운화라이프에이드 대표 인터뷰
[인터뷰] (주)운화라이프에이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운화라이프에이드는 어떤 회사이며, 대표적인 상품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의 섭리를 발견하고, 그 지혜를 기반으로 인류의 건강 및 복지를 위해 일하는 식품전문회사입니다. (주)운화의 또 다른 자회사인 운화과학기술원의 생명과학기술과 운화생명과학한의원의 전통 한의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며, 대표 상품으로 발효음료, 산삼배양근, 아톡스, 생기한, 청아한 등이 있습니다.

♠ 제품을 개발하면서 하나님이 주신 간증이 있다면.

운화생명과학한의원 황효정 원장님이 “사람의 심령은 그 병을 능히 이기려니와 심령이 상하면 그것을 누가 일으키겠느냐”(잠 18:14)는 말씀을 받아 아톡스, 생기한, 청아한을 개발하였는데, 그 효능이 아토피 및 피부트러블 치료를 통해 널리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되찾고 있습니다.

♠ 최근에 출시된 먹는 화장품이 있다고 하는데.

먹는 한방 화장품인 ‘청아한’을 새로 개발하였습니다. 청아한은 기존의 ‘생기한’의 맛·향·효능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바르는 화장품은 침투력이 약해 피부 각질층까지만 흡수되어 그 효과가 일시적이지만, 먹는 화장품인 청아한은 심장과 장부의 기능을 강화시켜 피부 깊숙이 축적된 독소를 자연 정화시키며 피부 속부터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제품의 효능·효과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원인 추유진(28세,  알토) 자매는 제품을 먹은 후 화장을 안 해도 될 정도로 너무 좋아졌다며 다들 부러워한다고 합니다. 손혜금(43세, 구미) 씨도 피부트러블이 심해 고민하던 차에 제품을 먹고 몰라보게 달라졌다고 합니다. 그 외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회사의 발전 방향은.

㈜운화라이프에이드의 상품 라인은 지속적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최근 클로렐라, 감마 리놀레산을 훨씬 능가하는, 신개념의 미래형 바이오 식품을 연구 중입니다. 제품개발과 생산뿐 아니라 기업경영 등 모든 부문에 하나님이 중심이 되시는 진정한 믿음의 기업이 될 것입니다.

이현혜 기자 goodnews103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