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GBS, 국내 라디오에 소개 소식 외
상태바
케냐 GBS, 국내 라디오에 소개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1.01.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냐 GBS, 국내 라디오에 소개

케냐 GBS가 12월 27일(월) KBS 제1라디오 ‘라디오 네트워크(오후 3시, 박기완 PD, 진행 이규봉 아나)’에 ‘해외 동포 방송을 만나다’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다.
이날 케냐 GBS 서지찬 제작부장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선교 목적으로 세워진 GBS의 주요 프로그램과 현지인들의 반응, 그리고 프로그램 제작에 대한 애로 사항 등을 전하였으며, 진행자는 한국문화를 아프리카에 알리는 데 첨병 역할을 하는 GBS가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日本, 겨울캠프 진행
 
12월 30일(목)부터 1월 3일(월)까지 일본 후지산 ‘동영관’ 호텔에서 일본 연합 겨울캠프가 진행되고 있다. 예년보다 참가자 수가 늘어 기존의 수양관에서 장소를 옮겼는데 오사카, 히로시마 등의 지역에서 약 300명이 참가하였다.
이준현 선교사(토고 로메교회)를 강사로 한 이번 캠프는 한국어?일본어?미얀마어의 3개국 복음반이 운영되었으며, 다양한 아카데미로 참가자들의 마음을 모았다.

핀란드 IYF 굿뉴스코 워크숍

IYF 핀란드 지부는 12월 29일(수)부터 1월 1일(토)까지 핀란드 헬싱키교회(김진수 선교사)에서 굿뉴스코 워크숍을 가졌다.
진행부는 개인적인 성향이 강한 유럽 학생들에게 ‘자기를 위한 세계와 다른 사람을 위한 세계’ 등의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하가헬리야대학 학생 등 10여 명이 한국에서의 해외봉사활동을 지원하였다. 이들은 내년 2월 초 한국으로 파견될 예정이다.

<해외>
일본 이원희 통신원/ 핀란드 김진수 통신원
<정리>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