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시 시작이다!!” 소망의 한 해 2011년을 맞이하여…
상태바
“이제 다시 시작이다!!” 소망의 한 해 2011년을 맞이하여…
특집 2011년 신년사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1.01.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공정한 사회가 되길 
 이강두 회장(국민생활체육회, 前 국회의원)

희망찬 신묘년을 맞아 따뜻한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국민생활체육회는 정정당당한 승부를 통해 공정한 사회를 구현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해왔다고 자부합니다. IYF 가족들도 정의로운 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온누리에 사랑과 기쁨이 넘치도록 봉사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는 어렵고 힘든 사람들도 행복하게 웃을 수 있길 바라며, 독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 성취하십시오.

 

청소년들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어야 - 김재경 국회의원(한나라당)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는 세계 금융위기의 침체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G20 정상회의 개최’ 등 새로운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희망의 2011년을 맞이해 IYF가 청소년들이 글로벌 리더로서 큰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어 그들이 전 세계를 무대로 실질적이고 역동적인 활동을 펼치게 되길 기대합니다. 소망과 행복을 가득 움켜쥐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미래의 참 지도자를 육성하는 IYF - 도기권 회장(국제청소년연합: IYF)  

2011년은 IYF가 설립된 지 10년이 되는 해이자 새 천년의 두 번째 10년이 시작되는 해입니다. IYF는 지난 10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세계 어느 청소년 단체에서도 할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명실공히 세계 최고·최대의 청소년 단체로 성장했습니다. 올해는 ‘세계 청소년을 변화시켜 미래의 지도자 육성’이라는 IYF 설립 목적에 더욱 충실하여 마음의 훈련을 통한 청소년들의 진정한 삶의 변화를 이끄는 데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믿음의 능력과 함께하는 새해- 이은경 원장(운화과학기술연구원)  

작년에 많은 분들이 식물 줄기세포 ‘또별’의『Nature Biotechnology』誌 논문 게재라는 놀라운 성과에 축하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저희 연구원들은 식물의 작은 세포를 특별한 자원으로 변화시킨 믿음의 능력을 보는, 더 크고 소중한 성과를 얻었습니다. 믿음에는 평범한 것을 특별하고 가치있게 만드는 능력이 들어 있습니다. 새해에 여러분의 마음을 믿음의 세계로 옮기는 순간, 여러분은 이 우주에 하나뿐인 특별한 존재로 가장 빛나는 별이 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