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상원의원 IYF에 땅 기증 소식 외
상태바
페루 상원의원 IYF에 땅 기증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9.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루 상원의원 IYF에 땅 기증

IYF 멕시코 월드캠프(8.29~9.2)에 참석한 압살론 알라르꼰 페루 전 상원의원이 9월 1일(수) 페루에 있는 자신 소유의 땅(50만㎡)을 IYF 페루지부에 기증하였다.
그는 지난 7월 한국 월드캠프를 참석한 후 “내가 페루에 돌아가서 할 일을 분명히 알았다”고 말한 바 있다. 이날 IYF 대표 고문 박옥수 목사는 “이곳을 페루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필리핀, ‘IYF Day’ 가져

IYF 필리핀지부는 8월 30일(월) IYF 필리핀 센터에서 ‘IYF Day’를 가졌다. 지난 5월 IYF 필리핀 월드캠프에 참가했던 150여 명의 학생을 초청하여 명사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월드캠프의 감동을 또 한 번 재현하였다. 
특히 한국 월드캠프에도 함께했던 웨슬레안 대학 부총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고, 그룹미팅 시간을 통해 필리핀 청소년의 문제점과 IYF의 역할에 관해 토의하였다.

인도, 성경세미나 개최

8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인도 첸나이교회(최준혁 선교사)는 ‘뱅갈로’市 비네아드 교회에서 김수연 선교사(인도 오리사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지난 6월 전도여행으로 뱅갈로 사람들을 만난 것이 계기가 되어 몇몇 형제자매들이 이번 성경세미나를 준비하였으며, 집회 장소를 제공한 현지 목사의 아내가 말씀을 듣고 구원의 확신을 얻었다.

<해외>
필리핀 조기천 통신원/ 인도 최준혁 통신원
<정리>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