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독교 TV에 박옥수 목사 설교 방영 예정 소식 외
상태바
영국, 기독교 TV에 박옥수 목사 설교 방영 예정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8.1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기독교 TV에 박옥수 목사 설교 방영 예정

영국 최대 기독교 방송국 ‘Revelation TV’는 9월 4일(토)부터 박옥수 목사의 ‘창세기 강해’를 주 1회 방영할 예정이다. 이 채널은 가장 많은 영국인들이 시청하는 기독교 채널로, 지난 IYF 영국 월드캠프 기간 중 월드캠프 홍보 및 박옥수 목사의 인터뷰를 방영하기도 했다.
과거 복음의 중심국이었던 영국에서 기독교 TV로 전해지는 말씀을 통해 다시 한 번 복음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기대한다.

가나, IYF 학생캠프 가져

IYF 가나지부는 8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에서 이준현 선교사(토고 로메교회)를 강사로 학생캠프를 진행하였다.
600여 명의 중ㆍ고등부 학생들이 참가하여 명사초청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12일(목)에는 가나 대통령이 참가하는 ‘세계청소년의날’에 초청받아 일정을 함께하기도 했다.

브라질 성경세미나 개최

8월 9일(월)부터 12일(목)까지 브라질리아교회(강대철 선교사)는 김평호 선교사(브라질 포르투알레그레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높은 물가로 인해 집회 홍보지를 마련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성도들이 온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하여 30여 명이 말씀을 들었다. 그 중 재일 교포 4세 부인은 이혼 후 고통스러워하다가 말씀을 듣고 구원을 확신하였다.

<해외>
영국 강운학 통신원/ 가나 한창림 통신원
브라질 강대철 통신원
<정리> 고정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