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IYF 월드캠프 내일 개막소식 외
상태바
영국, IYF 월드캠프 내일 개막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7.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IYF 월드캠프 내일 개막

IYF 영국 월드캠프가 7월 19일(월) 런던 이스트 크로이든에 위치한 ‘페어필드 호텔’에서 시작된다. 캠프가 열리기 한 주 전부터 유럽 각국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시민들에게 월드캠프를 홍보하는 등 캠프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더 포스트(신문)’, ‘프리미엄 크리스천(라디오)’과 ‘레벨레이션(TV)’ 등 대중매체에도 월드캠프가 대대적으로 소개되었다.

美 LA, ‘Culture’ 개최

IYF LA지부는 7월 16일(금)부터 17일(토)까지 UCLA Wilson Plaza에서 IYF LA 월드캠프(8.22~26) 기금 모금을 위한 ‘Culture(세계문화체험박람회)’를 개최하였다.
IYF 굿뉴스코 단원들과 대학생들이 준비한 아카펠라를 비롯한 세계전통문화 공연은 본교 대학생들의 이목을 끌었고, 이들은 IYF 해외봉사단 프로그램에도 큰 관심을 가졌다.

칠레, 성경세미나 가져

7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칠레 산티아고교회(김태호 선교사)는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IYF 해외봉사단원이 지도하는 산토 토마스학교 태권도 클럽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가족과 IYF 아카데미에 참가하는 학생 등 수십 명의 사람들이 참석하였다.
김 선교사는 가톨릭 사상으로 인해 인간의 선행과 의지를 중시하는 참석자들에게 성경을 통해 참된 ‘의(義)’에 대하여 자세히 설교하였다.

<해외>
영국 최세호 통신원
미국 서진건 통신원/ 칠레 김태호 통신원

<정리>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