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뉴질랜드, 미국 소식
상태바
필리핀, 뉴질랜드, 미국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1.08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기독교 방송에서 IYF 방영

필리핀의 기독교 방송채널 ‘700클럽’ 아시아 지국은 지난 해 9월에 있었던 필리핀 대전도집회를 취재하고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를 인터뷰한 내용을 최근 방송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고자 필리핀 교회 형제자매들의 촬영협조를 받아 3개월간 추가 제작을 마친 후, “코리아 피버”라는 제목으로 방송된 것이다. 이 방송에서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 마하나임 대학, 케냐 GBS 방송국의 설립자로 자세히 소개되었다.

뉴질랜드 여름수양회

뉴질랜드 교회에서는 지난 12월 28일(월)부터 31일까지 제2회 여름수양회가 열렸다. 이번 수양회에서 뉴질랜드에 사는 딸의 초청으로 참석하여 구원받은 권영진(60세, 男, 경북 안동시) 씨는 “20년 동안 교회를 다녔지만 이런 복음을 들어본 적이 없다”며 기뻐하였다.

미국 서부지역 겨울수양회

지난 12월 31일(목)부터 1월 4일(월)까지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타운 앤 컨트리 리조트에서 미국 서부지역 겨울수양회를 가졌다. 이번 수양회에는 오상균 목사(기쁜소식마포교회)를 초청하여 600여 명의 형제자매들과 가족들이 함께하였다.
참석자들 모두 다양한 공연 및 관광 등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6월 28일에 시작되는 2010년 IYF LA 월드캠프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해외>
뉴질랜드 권은선 통신원 / LA 박설아 기자
<정리>
정숙이 기자 sugeerose@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