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인천세계도시축전조직위원회 감사패 받아
상태바
박옥수 목사, 인천세계도시축전조직위원회 감사패 받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12.04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일학교 실버 교사수련회

주일학교 실버 교사수련회가 11월 30일(월)부터 12월 2일(수)까지 김천 대덕수양관에서 있었다.
‘2010 겨울캠프’를 앞두고 400여 명의 교사들은 아카데미 등을 통해 다양한 기량과 지도방법 등을 배우는 한편, 성경말씀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마음을 감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옥수 목사, 인천세계도시축전조직위원회 감사패 받아

박옥수 목사(IYF 대표고문)는 11월 24일(화) 인천세계도시축전조직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조직위원회는 국제청소년연합(IYF)이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8.7~10.25)에 참여하여 언어권별 통역 자원봉사활동과 문화공연으로 도시간 우호증진 및 화합의 계기를 마련하는 등 세계도시축전 행사를 빛낸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전남 IYF, 진영우 박사 명사 초청강연회

전남 IYF는 12월 1일(화) 여수여자고등학교와 순천효천고등학교에서 3학년을 대상으로 진영우 박사(운화바이오텍 대표이사) 초청강연 및 문화공연을 가졌다.
학생들은 IYF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참여하기를 희망하였고, 학교 관계자들도 IYF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하나임 신학생, 한센인 마을을 방문

마하나임 신학생과 IYF 안동지부 대학생들은 11월 30일(월)부터 12월 1일(화)까지 경북 의성에 있는 한센인 마을을 방문했다. 학생들은 장작 패기, 가축장 청소 등을 도우며 복음을 전하는 한편, 다양한 공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기쁨을 전해주었다.


광양 IYF, 청소년 문화의 밤

광양 IYF는 11월 29일(일) 청소년 문화의 밤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겨울학생캠프를 앞두고 인터넷 게임 등으로 마음이 황폐해지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것으로, 다양한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삶의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20여 명의 새로운 학생들이 참석해 공연이 무척 재미있었다며 마음을 활짝 열었다.

<국내>
전남지역 고미란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