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시아스 음악학교, 동대구 중앙교회 소식 등
상태바
그라시아스 음악학교, 동대구 중앙교회 소식 등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11.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시아스 음악학교의 ‘찾아가는 음악회’

그라시아스 음악학교의 ‘제6회 찾아가는 음악회’가 11월 20일(금) 저녁 7시 울산 현대자동차 문화회관에서 있었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음악을 통해 학생들이 가진 기쁨과 소망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피아노 솔로와 듀엣․성악 앙상블․첼로 5중주․기악 앙상블․합창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동대구중앙교회, 문화공연 가져

동대구중앙교회(박경수 목사)는 11월 20일(금) 효성병원(대구시 수성구 소재)에서 문화공연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민속댄스 및 앙상블 연주와 박경수 목사의 강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환우와 그 가족에게 즐거움과 소망을 주며, 2010 IYF 의료봉사단 모집 및 홍보도 함께 하였다.

함안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함안교회(이경호 목사)는 11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김홍렬 목사(기쁜소식태안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조갑제(65세, 男) 씨는 “20년 동안 교회에 다녔어도 풀지 못했던 죄의 문제가 성경말씀을 통해 풀렸고, 구원받아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서산교회, 별나라 인형극단 공연

기쁜소식서산교회(김용학 목사)는 11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별나라인형극단 초청공연을 가졌다.
공연작품은 ‘용감한 양치기 소년․행복을 찾은 거지’ 등 성경이야기를 인형극화한 것으로, 인형극을 통해 참석자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국내>
대전지역 노자림 기자 / 대구지역 김경숙 기자
마산지역 김명현 기자
<정리>
김량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