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스위스, 베트남, 칠레, 콜롬비아 소식
상태바
케냐, 스위스, 베트남, 칠레, 콜롬비아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11.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일간지에 기사 실려

阿 케냐 종합일간지 ‘THE STANDARD ON SUNDAY’ 11월 8일(일)字에 박옥수 목사에 대한 기사가 실렸다.
기자는 ‘서울에서 온 영적 지도자(From Seoul with soul)’라는 제목으로 박 목사가 하나님과 동행하며 입은 은혜의 삶과 케냐 GBS 방송국 설립의 배경 및 프로그램을 2면에 걸쳐 자세히 소개하였다.

스위스교회, 굿뉴스코 단원 집회

스위스 취리히교회(박상용 선교사)는 11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내가 만난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8기 굿뉴스코 단원들이 강사가 되어 자신만 위하는 과거의 이기적인 삶에서 하나님을 만나 새롭게 바뀐 마음의 변화와 경험을 전하여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베트남교회, 문화페스티벌 가져

베트남 호치민교회(박재윤 선교사)는 11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호치민시 국제한국학교에서 ‘링컨하우스 울산스쿨 문화페스티벌 및 강연’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교민 대상 언론사인 비바베트남, 라이프플라자, 한국교민신문, YTN 방송 등에서 행사를 홍보·협찬해 주었으며, 참석자들은 울산스쿨 학생들의 다채로운 공연에 감탄하였다.

칠레 IYF, 이나깝대학교 행사 참가

칠레 IYF는 11월 16일(월) 이나깝대학교 주최로 열린 미니올림픽에 참가하여 태권도 공연을 선보였다.
이나깝대학교는 칠레 전역에 많은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데, 이날 행사는 10여 개 캠퍼스 연합으로 열렸다. 칠레 IYF는 학교관계자 요청으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태권도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IYF를 알렸다.

콜롬비아 IYF, 대학생 워크숍

콜롬비아 IYF는 10월 30일(토)부터 11월 1일(일)까지 리더십 트레이닝을 주제로 대학생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45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성경강연, 요리경연대회, 레크리에이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리더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마음의 자세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해외>
케냐 정안나 통신원 / 스위스 서경원 통신원
베트남 박재윤 통신원 / 칠레 김태호 통신원
콜롬비아 김춘권 통신원
<정리>
김량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