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IYF 해외봉사단, 대구 IYF 소식 외
상태바
고려대학교 IYF 해외봉사단, 대구 IYF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10.16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IYF 해외봉사단 및 의료봉사단 설명회

고려대학교 IYF는 10월 13일(화) 해외봉사단 및 아프리카 의료봉사단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2010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설명회’ 후 지난 8월 아프리카 의료봉사활동을 다녀온 패밀리닥터스 문창원 원장을 강사로 아프리카 의료봉사단 설명회도 함께 열렸다. 이날 평소 의료봉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많은 재학생들이 참석, 진지한 태도로 경청하였다.

대구 IYF, 지역축제 참가

대구 IYF는 10월 11일(일) 대구 신천강변에서 열린 ‘컬러풀 대구 페스티벌’에 참가하였다.
이날 대구 IYF는 시민들에게 홍보영상을 통해 IYF를 소개하고, 세계민속댄스를 선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많은 시민들이 IYF 홍보관을 방문해 IYF 활동에 대해 문의하는 등 깊은 관심을 보였다.

조정래 집사, ‘2009 대한민국 윤리경영 大賞’ 수상

자산관리전문가 조정래 집사(기쁜소식강남교회, 베리치 자산관리그룹 대표)가 10월 8일(목) ‘2009 대한민국 윤리경영 大賞’을 수상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매년 국내 윤리경영 우수사례 발굴과 확산을 위해 우수 기업을 선정해서 주는 상이다.

기쁜소식남대전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남대전교회(전병규 목사)는 10월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조성화 목사(기쁜소식안산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박노형(男, 34세, 옥계동) 씨는 하나님에 대해 무관심하게 살다가 사고 당한 것을 계기로 집회에 참석해 구원받고 감사해 하였다.

<국내>
대구지역 김경숙 기자 / 대전지역 김혜경 기자
<정리>
김량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