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선산은혜교회, 순천 IYF 소식
상태바
울산, 선산은혜교회, 순천 IYF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9.30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IYF , 문화의 밤 행사

울산 IYF는 9월 27일(일) ‘공촌 주민을 위한 IYF 문화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IYF 울산센터 건립에 많은 협조를 해 준 공촌 주민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한 것인데, IYF 학생들이 뿌레무(인도)․우모자(아프리카)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참석자들은 주민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 IYF에 감사해하며 울산 IYF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선산은혜교회, 인형극집회

선산은혜교회(홍성호 목사)는 9월 22일(화)부터 26일(토)까지 이레․도계․해평 등 마을회관에서 인형극 순회공연을 가졌다.
이번 집회는 댄스 및 가스펠 그룹 씨에로 띠에라의 공연에 이어 인형극(어머니의 사랑)을 상영한 후 복음을 전했다. 참석자들은 “시골이라 문화혜택을 받기 어려운데, 공연과 성경말씀을 전해주어서 오늘 하루 무척 즐거웠다”고 말했다.

순천IYF, 지역행사 참가

순천 IYF는 9월 26일(토) 순천시 환경보호단체 주관으로 열린 ‘동천 살리기 한마당행사’에 초청받아 참가하였다.
순천 IYF는 이번 행사에서 IYF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홍보와 세계민속댄스공연을 하였는데,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들이 IYF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안영희(빛고을학교) 교사는 “앞으로 우리 학교 아이들도 IYF와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
울산지역 정인영 기자 / 경북지역 박정혜 기자
전남지역 고미란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