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대학생 리더십트레이닝 외 소식
상태바
IYF 대학생 리더십트레이닝 외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9.2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대학생 리더십트레이닝

IYF 대학생 리더십 트레이닝이 9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IYF 경인센터에서 있었다.
이번 모임은 리더십 강연, IYF 동아리 모임, 학년별 모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IYF 동아리 모임은 언어․언론․디자인 등 7개 분과, 30개 동아리로 나누어 각 분야 전문 강사의 심도 있는 강의를 통해 미래 전문인의 꿈을 갖게 하였는데, 참석한 학생들 모두 만족감을 표하였다.
 

월간조선 10월호, IYF 활동상 소개

국제청소년연합(IYF)의 활동 소식이 월간조선 10월호에 ‘아프리카에 희망을 심는 한국인들’이라는 제목으로 자세히 소개되었다.
이상흔 기자는 지난 8월 열린 IYF 아프리카 월드캠프(케냐, 탄자니아, 르완다)를 동행 취재하면서 경험한 내용을 진솔히 표현하였는데, 특히 자신의 이익이 아닌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봉사하는 의료봉사단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등 IYF 활동을 중심으로 18면에 걸쳐 상세히 보도하였다.

국내 지역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성북교회(김종수 목사)와 기쁜소식춘천교회(신만성 목사)는 9월 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각각 임정기 목사(북부산교회)와 전병규 목사(기쁜소식남대전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성북교회 집회에는 이전에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들었던 사람들이 집회소식을 듣고 참석하는 등 40여 명이 복음을 들었다.

<국내>
서울지역 김보람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