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전남·북 IYF 대학생 MT
상태바
광주, 전남·북 IYF 대학생 MT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전남·북 IYF 대학생 MT
광주 및 전남·북 IYF 대학생 MT가 3월 2일(월)부터 4일(수)까지 각각 화순도곡스파랜드와 전주 IYF센터에서 있었다.
이번 MT를 통해 학생들은 2009년 대학內의 활동방향에 대해 의논하며, 성경말씀을 통해 믿음을 배우고 서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별나라 인형극단」 초청공연
별나라 인형극단(김형회 단장)은 3월 4일(수) 대전 성남장로교회 부설유치원 입학식에 초청받아 공연을 가졌다.
‘소가 된 게으름뱅이’라는 제목의 이번 공연은 가족과 부모의 소중함을 전하는 내용이다.입학생과 학부모 150여 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선하고 유익한 공연”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태백교회, 행복 나눔 세미나
태백은혜교회(이희문 목사)는 3월 2일(월)부터 4일(수)까지 사북청년회의소에서 ‘행복 나눔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권덕연(60세, 女) 씨는 “이번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들으면서 이제껏 나를 믿고 살아온 것을 알게 되었다”며 감사해했다.

2009 IYF 대안학교 신입생 MT
IYF 대안학교 링컨하우스 광주․부산․청주스쿨의 신입생들은 입학과 동시에 MT를 다녀왔다. 광주스쿨은 3월 2일(월)부터 4일(수)까지 화순도곡스파랜드, 부산스쿨은 2일(월)부터 6일(금)까지 제주도, 청주스쿨은 5일(목)부터 7일(토)까지 속리산에서 가졌다.
이번 MT는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에 적응하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교사들에게 마음을 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국내>
전남지역 고미란 / 광주지역 서영란
충청지역 정우옥 / 부산지역 사토유미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