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건강한 피부관리
상태바
여름철 건강한 피부관리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23.06.17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은 계절에는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표면의 수분을 뺏기기 쉬워 충분한 수분 공급과 피부 보습에 신경쓰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수분 장벽을 보호하면 건조, 탄력 손실, 주름 등의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그런데 좋은 화장품을 아무리 많이 발라도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품을 사용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가장 흔한 실수가 화장품을 바르고 바로 다음 단계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다. 스킨, 에센스, 크림 등 단계별로 제품을 바를 때 피부 겉에만 문지르지 말고 가볍게 톡톡 두드려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시간을 주는 것이 좋다. 그러면 화장품의 영양 및 보습 성분을 잘 전달해 주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인생을 살아갈 때에도 얼마나 깊은 사고를 하느냐에 따라 다른 삶을 살게 된다. 눈에 보이는 상황을 보고 바로 생각나는 대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사람은 대체적으로 주변 사람과 다툼이 잦고, 오해하는 일이 많아지게 된다. 반대로 상황을 보고 즉각적으로 판단하는 게 아니라 깊이 생각하고 또 깊이 생각해 본 후에 행동하는 사람은 주변 사람들과 교류가 원활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하게 된다. 그렇다. 깊이 사고하는 습관이 삶에 익숙해지면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임찬양 대표/ (주)착한팩토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