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그라시아스 합창단, 대구, 토고, 체코, 케냐, 일본
상태바
이대, 그라시아스 합창단, 대구, 토고, 체코, 케냐, 일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女大, 명사초청 강연회

이화여대 IYF는 12월 1일(월)과 3일(수) 국제청소년연합(IYF)의 도기권 회장 명사초청 강연회를 열었다.
도기권 회장은 ‘하나님이 어떻게 우리의 삶을 이끌어 가시는가’에 대해 강연하였는데, 참석자 중 서지영(서울대 간호학과1) 학생은 “우리 삶을 결정하시는 분이 하나님이고, 그 하나님과 마음을 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케이블TV 방송에 소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바리톤 송일용은 12월 2일(화) 경북·구미지역 케이블TV 새로넷 방송의 ‘사람이 좋은 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
바리톤 송일용은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12월 12일(금) 구미에서 열리는 ‘2008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자세히 소개하였다.

대구교회, 성경포럼

기쁜소식대구교회(김동성 목사)는 12월 1일(월)부터 4일(목)까지 권정강 목사(기쁜소식강릉교회) 초청 ‘대구시민을 위한 성경포럼’을 개최하였다.
권정강 목사는 “우리 삶 속에 어려움과 고난이 많지만, 우리가 예수님 안으로 옮겨지면 삶의 문제를 예수님께서 해결해 주신다”고 전했으며, 매시간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阿토코 교회, 세계문화체험박람회

토고 로메교회(이준현 선교사)는 11월 29일(토) 토고 국립극장에서 ‘2008 Culture’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문화부장관 등 정부 고위 관료들과 토고 현지인 1천여 명이 참석해, 한국의 전통 부채춤과 태권도, 중국·인도 등의 대륙별 전통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코교회, 성경세미나

체코 프라하교회(박봉룡 선교사)는 12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라드비 꿀뚜르니둠’에서 임정기 목사(북부산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체코교회 근처에 사는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는데, 샤르카(45세, 男) 씨는 “주님이 이루어 놓으신 것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된다”며 감사해하였다.

阿케냐 교회, 마하나임 칼리지 교육부 승인 받아

케냐 나이로비교회(김재홍 선교사)는 11월 28일(금) 케냐 교육부로부터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 정식학교 승인 허가를 받았다.
이번 허가로 인해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는 컴퓨터와 음악학과 추가 설립만 하면 종합대학으로 승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를 설립할 수 있는 허가까지 얻게 되었다.

日本교회, 성경세미나

일본 큐슈교회(김종렬 선교사)는 12월 1일(월)부터 4일(목)까지 주종식 선교사(동경은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정여화(27세, 女) 씨는 “성경말씀을 믿음으로 그대로 받아들이면 되는데, 전에는 늘 판단만 했었다”며 구원받고 기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