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강남, 마산, 태국, 독일, 르완다, 페루
상태바
중앙대, 강남, 마산, 태국, 독일, 르완다, 페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 IYF, 명사초청강연회

중앙대 IYF는 11월 26일(수)과 28일(금) 중앙대학교 공학관에서 국제청소년연합(IYF) 도기권 회장을 강사로 명사초청강연회를 가졌다.
이찬희(女, 총신대 역사교육1) 학생은 “도 회장님의 강연을 통해 이 세상을 살아갈 때 누구를 주인으로 삼고 살아가야 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강남교회 실버회, 전도여행

기쁜소식강남교회(박옥수 목사) 실버회원 60여 명은 11월 20일(목)부터 21일(금)까지 강원도 기쁜소식인제교회(오을교 목사) 탐방 및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여행은 ‘더 늙기 전에 복음을 전해 한 사람이라도 더 구원으로 이끌자’는 취지로 가졌는데, 실버회원들은 인제·원통 등 여러 마을에 다니며 복음을 전한 후 설악산 관광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산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11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김동성 목사(기쁜소식대구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말씀을 마친 후 복음반과 그룹상담을 통해 복음을 세밀하게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남옥(34세, 마산시) 씨는 재혼 후 삶의 어려움을 통해 진리를 찾아 헤매다가 복음을 듣고 구원받아 감사해 하였다

泰國 IYF, 굿뉴스코 워크숍

태국 IYF는 11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2009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1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경공부와 리얼스토리, 가스펠그룹 리오몬따냐·댄스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독일교회, 성경세미나

獨逸 레겐스부르그교회(민웅기 선교사)는 11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철도청 교육회관에서 임정기 목사(북부산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에 참석한 경찰관 요셉 루딩스도르퍼(男, 38세) 씨는 “지금껏 하나님을 많이 찾았지만 죄가 해결되지 않았는데, 나도 죄사함 받고 의인이 되었다”며 기뻐했다.

阿르완다교회, 마하나임 클래스

阿르완다 키갈리교회(전희용 선교사)는 11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마하나임 바이블 클래스를 가졌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수료증 과정을 마친 학생들을 위한 디플로마 과정을 새롭게 시작했는데, 이 과정은 2년 과정으로 박옥수 목사 저서인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교재로 사용하고 있다.

페루 IYF, 2009 월드캠프 워크숍

페루 IYF는 11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산마르코 대학에서 김성훈 목사(한밭중앙교회)를 강사로 2009 페루 월드캠프를 위한 2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뜨루시오, 삐우라, 쿠스코 등 지역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복음을 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는데, 학생들은 구원을 받고 연극과 댄스 등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2009년을 기대하고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