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부산, 강원, 태국, 뉴질랜드, 파라과이, 미국
상태바
부천, 부산, 강원, 태국, 뉴질랜드, 파라과이, 미국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교회, 성경세미나 개최

기쁜소식부천교회(이한규 목사)는 11월 17일(월)부터 23일(일)까지 홍오윤 목사(기쁜소식양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홍오윤 목사는 ‘어떻게 하나님을 알고 믿을 수 있는가’를 성경을 통해 자세히 전했는데, 정선희(女, 약대동) 씨는 “태어날 때부터 죄인이었기 때문에 아무리 착해지려고 노력해도 소용없었다”며 구원받고 감사해 하였다.

부산大 사범대학생 링컨하우스 울산스쿨 방문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교수와 학생들은 11월 14일(금) 링컨하우스 울산스쿨을 방문하였다.
부산사범대 교수와 학생들은 절망과 어두운 삶에서 벗어나 소망과 꿈을 가진 울산스쿨 학생들의 변화된 이야기를 보고 들으며 놀라워했고, IYF 활동과 해외 현장체험 등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최웅렬 구족화가, 전시회 예정

구족화가 최웅렬 화백의 전시회 ‘나의 왼발展’이 11월 24일(월)부터 29일(토)까지 강릉 아산병원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최 화백의 슬프고 어두웠던 과거의 삶에서 하나님을 만나 기쁘고 소망으로 변화된 삶을 담은 작품들을 통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문의 010-6383-0191)

태국 IYF, 굿뉴스코 워크숍

태국 IYF는 11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람빵에서 굿뉴스코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치앙마이大 학생들과 베트남 대학생 등 100여 명의 학생이 참석했는데, 위나이(치앙마이大) 학생은 “문제와 어려움을 만났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다”며 말씀을 듣고 기뻐하였다.

뉴질랜드교회, 자원봉사

뉴질랜드 오클랜드교회(이현배 선교사) 굿뉴스코 단원들은 11월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북섬 베이 오브 아일랜드에 있는 호박농장에 자원봉사를 다녀왔다.
단원들은 자원봉사를 통해 뉴질랜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며 사귐을 가졌는데, 특히 홍콩과 일본 등지에서 워킹홀리데이로 온 청년들이 IYF 활동에 관심을 보이며 참여하기를 희망했다.

파라과이·페루 IYF, 문화의 밤

파라과이와 페루 IYF는 11월 13일(목) 페르난도 데 라 모라 시청과 14일(금) 산마르코 국립대학교에서 각각 문화의 밤을 개최하였다.
파라과이 문화의 밤은 IYF와 페르난도시청 교향악단, 아순시온 국립대학교의 공연팀이 함께 준비했는데, 파라과이 청소년부 차관과 페르난도 시장도 참석해 IYF와 페루 월드캠프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美國교회, 성경세미나

미국 기쁜소식보스턴교회(고현태 선교사)는 11월 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김동욱 선교사(기쁜소식애틀랜타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프랭크(40세, 男) 씨는 자신도 성경말씀을 전하는 목사지만 그동안 성경에 대해 의문이 많았는데, 이번 집회에 참석해 해답을 찾았다며  마음을 열고 신앙상담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