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제천, 동대구, 일본, 콜롬비아, 러시아, 뉴질랜드
상태바
IYF, 제천, 동대구, 일본, 콜롬비아, 러시아, 뉴질랜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기 IYF 굿뉴스코 워크숍

2009년도 제8기 IYF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2차 워크숍이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6개 도시 IYF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워크숍은 문화공연․대륙별 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굿뉴스코 지원자들은 성경말씀을 들으며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제천교회, 문화공연

기쁜소식제천교회(노양수 목사)는 11월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 나무의 소원’ 등의 인형극과 함께 성경말씀을 전했는데, 박삼순(70세, 女) 씨는 “오랫동안 교회에 다녔지만 마음의 죄를 해결받지 못하다가 이번에 분명히 죄사함을 받았다”며 감사해했다.

동대구교회, 명사초청 강연회

동대구중앙교회(박경수 목사)는 11월 13일(목)부터 14일(금)까지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지혜’라는 제목으로 IYF 명사초청 강연 및 문화공연을 열었다.
이번 강연회는 최근 삶의 어려움 속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새 힘과 소망을 얻었다

日本교회, 성경세미나 가져

기쁜소식오사카교회(이원희 선교사)는 11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주종식 선교사(동경은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는 일본인·한국인·중국인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는데, 중국인 유학생 가꾸꾼(25세, 女) 씨는 “전에는 죄가 있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지만, 말씀을 들으며 내 죄를 사해주신 예수님을 마음에 받아들이게 되었다”며 기뻐했다.

콜롬비아교회, 굿뉴스코 워크숍

콜롬비아 보고타교회(조성주 선교사)는 11월 14일(금)부터 15일(토)까지 Pontificia Universidad Javeriana 문과대학교에서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세계민속댄스와 IYF 홍보영상, 해외봉사단원의 체험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참석한 학생들은 해외봉사활동과 2009 페루 월드캠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러시아교회, 성경세미나 열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우종기 선교사)는 11월 11일(화)부터 14(금)까지 박영국 선교사(기쁜소식뉴욕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매 시간마다 성악가 베로니카를 비롯한 러시아 정상급 음악가들의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마음을 열었고, 매일 20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다.

뉴질랜드교회, 전도여행

뉴질랜드 굿뉴스코 단원들은 11월 4일(화)부터 6일(목)까지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도시 크라이스트처치(Cristchurch)에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단원들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 복음을 전하였는데, 일본인 유학생 유키노 씨는 “그동안 神에 대한 불신이 있었는데, 성경말씀을 들으니 하나님을 믿고 싶다”고 말하며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