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창원, 태국, 베트남, 에티오피아, 브라질
상태바
IYF, 창원, 태국, 베트남, 에티오피아, 브라질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충청지역, IYF 대학생 모임

서울·충청지역 IYF 대학생 모임이 10월 25일(토) IYF 서울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서울·충청지역 IYF 대학생 300여 명은 IYF 서울센터에서 아카펠라 공연 및 성경말씀을 들은 후 양재동에 위치한 시민의 숲에서 학교별 모임과 기도회를 가지면서 복음 앞에 마음을 모았고 캠퍼스 內 활동방향 등을 논의했다.

광주·전남 IYF, 조선大 학군후보생 리더십 강연

조선대학교 학군후보생(ROTC)을 위한 리더십 강연회가 10월 24일(금)부터 25일(토)까지 서석동 KT 대강당에서 있었다.
광주․전남 IYF가 주최한 이번 강연회는 평소 IYF 활동에 마음을 열고 있던 조선大 ROTC 학군단장의 초청으로 열렸는데, 학군후보생들에게 세계문화체험을 통해 모든 것을 자신만의 시각이 아닌 다른 사람의 시각으로도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창원교회, IYF 세계문화페스티벌

창원중앙교회(이상완 목사)는 10월 26일(일) 창원 KBS홀과 29일(수) 창원전문대에서 ‘IYF 세계문화페스티벌’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IYF 경남지역 대학생의 러시아 극동 연해주 전도여행(9.30~10.5) 활동보고와 댄스공연 등을 선보였으며, 창원시민과 학생들에게 IYF와 Good News Corps 해외봉사활동 등을 소개하였다.

태국 IYF, 굿뉴스코 워크숍

태국 IYF는 10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태국의 중부도시 나컨나욕에서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200여 명의 태국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는데, 학생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마라톤 등을 통해 IYF에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들으며 구원을 받고 기뻐하였다.

베트남교회, 수양회

베트남 하노이교회(남진향 선교사)는 10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김영완 목사(거제중앙교회)를 강사로 수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수양회에는 타이응위인에 사는 묘족 등 새로운 사람이 많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는데, 윰(62세, 女) 씨는 “62년을 헛되게 살았는데 지금 구원받아 무척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기뻐했다.

에티오피아교회, IYF 클래스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교회(이해석 선교사)는 11월 1일(토)부터 아디스아바바에서 55㎞ 떨어진 ‘테지스’에서 중·고생을 위한 IYF 클래스를 시작하였다.
클래스는 매주 토·일요일에 한국어·한국문화·태권도·성경공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많은 학생이 클래스에 신청하는 등 호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라질교회도 수양회 진행

브라질 상파울루교회(김범섭 선교사)는 10월 29일(수)부터 11월 2일(일)까지 박영국 목사(기쁜소식뉴욕교회)를 강사로 수양회를 갖고 있다.
이번 수양회는 250여 명의 현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경세미나뿐 아니라 시내관광,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