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대구, 전남, 춘천, 미국, 볼리비아, 콩고
상태바
전주, 대구, 전남, 춘천, 미국, 볼리비아, 콩고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10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김성훈 목사(한밭중앙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그동안 신앙상담을 해오던 사람들과 중국인 유학생들이 많이 참석하여 말씀을 들었는데, 김용완(31세, 평화동) 씨는 “내 판단으로 사는 삶이 100% 옳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제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고 싶다”고 말했다.

대구교회, 인형극집회 개최

기쁜소식대구교회(김동성 목사)는 10월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인형극 공연 및 성경포럼’을 가졌다.
다윗과 골리앗, 까식이 등의 인형극 공연과 댄스·앙상블 공연 등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고, 성경포럼 시간을 통해 많은 참석자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전남 IYF, 여수한영大 축제 참가

전남 IYF는 10월 22일(수)부터 23일(목)까지 여수시민과 함께하는 여수한영대학교 축제에 참여했다.
전남 IYF는 개막식에서 세계 각국 댄스공연과 전시부스를 통해 2009 말레이시아 글로벌캠프 홍보 및 IYF 사진전을 하며 시민들에게 IYF를 알렸다.

춘천교회, 청소년 문화축제

기쁜소식춘천교회(신만성 목사)는 10월 19일(일) 국립춘천박물관에서 ‘IYF 청소년 문화축제’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춘천교회 학생회가 주최가 되어 방황하는 사춘기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IYF 사진전을 비롯해 춘천교회 중학생들의 리코더 연주 및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美國, 2008 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2008 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10월 18일(토) 미국 뉴욕 마하나임대학교 오디토리움에서 있었다.
이번 공연에는 많은 미국인들이 참석해 공연장을 가득 메웠으며, 관객들은 한결같이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에 감탄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볼리비아 IYF 2009 페루 월드캠프 워크숍

볼리비아 IYF는 10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라파스교회(호르헤 선교사)에서 ‘2009 페루 IYF 월드캠프 워크숍’을 가졌다.
볼리비아 IYF는 워크숍에 앞서 10월 13일(월)부터 산타크루스, 코차밤바, 라파스에서 ‘문화의 밤’을 개최하여 대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는데,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학생들은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阿콩고교회, 성경세미나

阿콩고민주공화국 킨샤샤교회(장제형 선교사)는 10월 19일(일)부터 31일(금)까지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을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봉사단원들은 부담을 뛰어넘고 서툰 불어로 복음을 전했는데, 매일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어두운 석유등불 아래서도 진지한 태도로 말씀을 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