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IYF, 링컨하우스, 부룬디, 페루, 말레이시아
상태바
천안, IYF, 링컨하우스, 부룬디, 페루, 말레이시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교회, 성경세미나 개최

기쁜소식천안교회(이한우 목사)는 10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 이한규 목사(기쁜소식부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성정희(女, 다가동) 씨는 “매일 죄 씻어달라고 기도했는데, 주님이 이미 우리 죄를 영원히 씻어주셔서 의롭게 됐다”며 감사해하였다.

경남 진영교회, 세계문화공연

진영은혜교회(김영철 전도사)는 10월 15일(수) 진영읍에 위치한 문화의 집에서 ‘진영읍민을 위한 세계문화공연’을 열었다.
이날 세계 각국 전통댄스와 에스뜨레자(기타그룹)의 가스펠 송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진영읍민들에게 새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IYF를 알렸다.

강원·경북지역, IYF 대학생 MT

강원지역은 10월 10일(금)부터 11일(토)까지 화진포 금강산콘도에서, 경북지역은 11일(토) 경북 영덕에서 IYF 대학생 MT를 가졌다.
강원지역 MT에는 IYF 대학생뿐만 아니라 새로운 학생들도 많이 참여하여 체육활동과 통일전망대 관람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룹별로 토론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기도 하였다.

링컨하우스 울산 ● 마산스쿨 美 수학여행 다녀와

링컨하우스 울산스쿨과 마산스쿨은 9월 24일(수)부터 10월 14일(화)까지 미국 뉴욕을 비롯한 워싱턴시티, 애틀랜타 등지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수학여행은 메트로폴리탄박물관과 미국대학교 견학 등을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미국가정에 민박하는 동안 미국인의 삶을 직접 접하며 IYF를 소개하기도 하였다.

阿부룬디교회, 굿뉴스코 워크숍

阿부룬디 부줌부라교회(모대곤 선교사)는 10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Good News Corps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굿뉴스코 단원 체험담과 특별활동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참석자들은 IYF 활동에 많은 관심과 함께 성경말씀을 통해 구원받고 기뻐하였다.

페루 IYF, 문화의 밤

페루 IYF는 10월 5일(일)부터 7일(화)까지 ‘피오라’ 지방도시를 시작으로 뚬베(9~10일), 치끌라요(14일), 뚜루히요(15~16일)에서 북쪽지역 문화의 밤 순회공연을 가졌다.
뚬베 문화의 밤은 까를로스 국회의원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으며, 뚬베와 뚜루히요에서는 TV와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2009 페루 IYF 월드캠프(2009.2.16~21)와 문화의 밤 등을 홍보하였다.

말레이시아교회 2009 IYF 글로벌캠프 설명회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서재효 선교사)는 10월 11일(토) 콸라룸푸르 인근도시 썬웨이에서 ‘2009 말레이시아 IYF 글로벌캠프 자원봉사자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그동안 한글학교를 통해 연결된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캠프(2009.1.21~28) 자원봉사자의 역할 등을 소개했고, 학생들은 댄스공연과 IYF 홍보영상 시청, 팀별모임을 가지며 IYF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나타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