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경남, 페루, 브라질, 콩고, 베트남
상태바
IYF, 경남, 페루, 브라질, 콩고, 베트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阿의료봉사단 감사패 전달

9월 14일(일) 오후 IYF 서울센터에서는 아프리카 의료봉사단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감사패 전달식은 IYF(국제청소년연합)가 지난 8월 아프리카 월드캠프 기간 동안 현지인들에게 의료봉사활동을 펼친 의료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것인데, 대상자는 문창원(패밀리닥터즈 원장), 황효정(운화한의원 원장), 김형근(김형근안과 원장), 전홍준(하나통합의원 원장), 김소은(서울여성병원 부원장), 박진홍(오앤박소아과 원장), 이승호(옥수수치과 원장) 등 7명이다.

IYF, 中美 독립기념일 행사 참석

9월 19일(금) IYF는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중미 독립기념일 행사에 페르난도 보르본 주한 코스타리카 대사의 초청으로 참석했다.
박옥수 목사와 해외봉사단원들은 중미의 독립기념일(9.15)을 축하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경남 IYF, 중국인을 위한 잔치

9월 14일(일) 경남 IYF는 추석을 맞이하여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에서 ‘中國人을 위한 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남 IYF가 경남지역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을 초청하여 가졌는데, 리시엔지우(男, 창원시) 씨는 “추석을 즐겁게 보내게 해 준 IYF에 감사하고, 집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며 감사해 하였다.

페루 IYF, 문화의 밤 개최

9월 19일(금) 페루 리마교회(신재훈 선교사)는 쿠스코국립대학에서 문화의 밤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 산마르코스대학교에서 가진 ‘문화의 밤’에 참석한 국회의원 보좌관의 초청과 후원으로 갖게 되었으며, 이날 쿠스코 지방을 대표하는 오스왈도 루이사 국회의원 및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IYF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브라질 「상파울로저널」에박옥수 목사 설교 게재

브라질 상파울루교회(김범섭 선교사)는 9월 9일(화)부터 브라질 한인신문 ‘상파울로저널’에 박옥수 목사 설교를 게재하고 있다.
상파울루교회는 박옥수 목사 저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읽고 구원받은 사람이 늘어나는 것을 계기로, 한인들에게 더 많이 말씀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박옥수 목사 설교 게재를 시작하였다.

阿콩고교회, 교회등록 얻어

9월 15일(월)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샤교회(장제형 선교사)는 법무부로부터 교회등록을 얻었다.
교회등록은 2005년 4월 킨샤샤교회가 세워진 이후로 계속 추진되었는데, 새로 부임한 법무부 장관이 IYF에 마음을 열고 허가를 내주었다. 법무부의 직원들은 “뇌물 없이는 교회등록을 받을 수 없는데, 당신들이 믿는 하나님은 대단한 하나님”이라며 축하해 주었다.

베트남교회, 흐몽민족 성경공부

9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베트남 하노이교회(남진향 선교사)는 타이응윈에서 흐몽민족을 위한 성경공부를 가졌다.
옛날 중국의 노예였던 흐몽민족(중국 묘족)은 깊은 산속에 살고 있어 이번에 극적으로 성경공부를 하게 되었으며 이들 모두 복음을 듣고 기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