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인천, 중국인 문화축제, 필리핀, 일본, 페루
상태바
안양, 인천, 중국인 문화축제, 필리핀, 일본, 페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인천교회, 기공예배

9월 8일(월) 기쁜소식안양교회(신문범 목사)와 기쁜소식인천교회(오성균 목사) 기공예배가 기쁜소식부천교회(이한규 목사)에서 있었다.
이날 예배는 기쁜소식인천교회 새 예배당 부지(인천시 남구 구월동 소재)에서 기공식을 마친 후 가졌는데, 박옥수 목사는 “우리가 예수님의 마음과 하나가 될 때 백 가지 문제가 있어도 하나님이 해결하시지 못할 문제는 없다”며 형제 자매들에게 소망과 믿음을 주었다.

2008 주한 中國人 문화축제

9월 14일(일) 오후 2시 ‘2008 주한 중국인 문화축제’가 IYF 서울센터(서울시 양재동 소재)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에 머물고 있는 중국인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각종 문화공연과 음식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1588-2346)

인천 IYF, 主婦 영어말하기대회

9월 7일(일)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 IYF가 주관하는 ‘인천광역시 주부 영어말하기대회’가 인천대학교 인문관에서 있었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올라온 25명의 참가자들은 열띤 경쟁을 펼쳤는데, 대상은 정진희(30세, 부천시) 주부가 차지했다. 김실 인천시 교육위원은 “이 대회가 영어자유도시를 선언한 인천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리핀 IYF, 한가위 행사 참가

9월 5일(금)부터 6일(토)까지 필리핀 IYF는 앙헬레스市에서 필리핀 한인회 주최로 열리는 ‘2008 韓․比 한가위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필리핀 한인회의 초청을 받은 IYF가 댄스공연 등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고, 노래 콘테스트와 씨름대회 등 각종 대회에도 참가해 많은 상금과 상품을 받았다.

日本교회, 무전 전도여행 실시

9월 2일(화)부터 5일(금)까지 일본 관동지방(도쿄·삿포로·야마가타·치바·시즈오카교회)과 관서지방(히로시마·큐슈·오사카교회) 전도자 및 제7기 해외봉사단원들은 요코테, 아오모리, 센다이 지방과 쿄토나라, 와카야마, 코베히메지 지방으로 무전전도여행을 다녀왔다.
전진표(야마가타, 제7기) 단원은 “출발할 때는 먹고 자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하나님이 준비하신 것을 발견할 수 있어 참 감사했다”고 말했다.

페루교회, 사진전 개최

페루 리마교회(신재훈 선교사)는 9월 9일(화)부터 10일(수)까지 비야레알대학교와 아그라리아대학교에서 사진전을 열었다.
IYF 사진전은 페루 월드캠프(2009.2.16~20)를 앞두고 각 대학마다 계속 가지고 있으며, 12일(금)에는 산마르코스대학교에서 문화의 밤을 개최하여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볼리비아교회, 지역집회 가져

9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볼리비아 산타크루스교회(한이용 선교사)는 이희로 해외봉사단원을 강사로 바리오 낀쎄 데 마요에서 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기간 동안 이희로 단원은 스페인어로 성경말씀을 전했으며, 3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진지하게 말씀을 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