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IYF, 동서울, 토로, 핀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상태바
제주, IYF, 동서울, 토로, 핀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제주교회, 헌당예배

기쁜소식제주교회(박성국 목사)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연면적 1983㎡의 4층 규모 예배당 공사를 마치고 9월 4일(목) 헌당예배를 드렸다.
이날 그라시아스 합당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박옥수 목사는 “오늘날 이 세상을 복되게 사는 사람은 자기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각 지역, IYF 대학생 MT 실시

IYF 광주와 전남·북지부(9.4~6)는 IYF 제주센터에서, 대구·경북지부 및 경인지부(9.5~6)는 충북 영동솔밭과 태안 서초휴양소에서 IYF 대학생 MT가 각각 열렸다.
이번 MT를 통해 성경말씀과 그룹미팅을 가지며 믿음을 배웠고, 아울러 금년 후반기 각 대학內에 복음 전도 및 동아리활동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동서울링컨스쿨, 서울과학축전 참가

동서울링컨스쿨은 9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서울시 교육청 주최로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제6회 서울과학축전’에 참가하였다.
이 축전 개막식에서 동서울링컨스쿨은 난타공연을 선보이며 IYF를 소개하였다.

(주)토로, 이전개업식 가져

8월 30일(토) (주)토로(대표이사 조현주)가 사무실을 이전해 박옥수 목사를 초청한 가운데 이전개업식을 가졌다.
(주)토로는 친환경 명품 흙 인테리어 기업으로 지난 3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리빙 디자인페어’에서 최고의 제품상을 받은 바 있는데, 이날 (주)토로 조현주 대표는 “앞으로 이 사업이 복음을 위해 쓰이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핀란드교회, 한글학교 시작

9월 5일(금) 핀란드 헬싱키교회(김진수 선교사)는 헬싱키 문화원에서 ‘한글학교 및 한국어강좌’를 시작하였다.
한글학교는 9월 5일(금)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전통춤·역사·음식 등을 통해 한국을 소개하는 시간과 한글을 배우는 시간으로 진행되며, 강좌가 마치는 12월에는 한국어 말하기 대회를 할 예정이다.

뉴질랜드교회, 다민족축제 참가

8월 30일(토) 뉴질랜드 IYF는 현지 뉴질랜드 노동당에서 주최하는 다민족축제 ‘New Lynn Festival of Culture Trust’에 참가했다.
이 축제는 세계 각 나라 문화를 공유하기 위한 행사로 악기연주, 전통댄스 등 문화공연이 펼쳐지는데, 뉴질랜드 IYF는 ‘자유’, ‘Maori dance’ 등 댄스와 전시부스를 통해 IYF와 뉴질랜드에서 가질 청소년캠프(9.29~10.4)를 소개하였다.

필리핀교회, 석채화전 워크숍 마쳐

9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필리핀 케손교회(남경현 선교사)는 ‘김기철 화백 석채화전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매일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GSIS Museum(9.22~26)과 SM Mall of Asia(9.29~10.3)에서 열릴 김기철 화백 석채화전을 앞두고 가진 것으로, 필리핀 조각가 협회장 랄 애로간테(Ral Arrogante)의 작품 설명과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