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순천, 독일, 스위스, 일본, 폐루, 가나, 우크라이나
상태바
울산, 순천, 독일, 스위스, 일본, 폐루, 가나, 우크라이나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마산교회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8월 25일(월)부터 27일(수)까지 기쁜소식울산교회(김영교 목사)에서,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는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에서 각각 어린이 여름성경학교가 열렸다. 기쁜소식마산교회에서는 13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비한 성경이야기’라는 주제로 당황포 공룡박물관 관람, 구연동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순천교회, 주일학교 미니올림픽

8월 30일(토) 기쁜소식순천교회(박경득 목사) 주일학교에서는 ‘미니올림픽과 달란트 시장’을 열었다.
주일학생들은 매주 토요일마다 가지는 클럽활동시간에 모은 달란트로 물건을 사기도 하고, 친구들을 초청해 투호놀이·축구 등 미니올림픽을 하며 서로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독일·스위스교회, 무전전도여행

8월 25일(월)부터 27일(수)까지 독일 뒤셀도르프교회(한대희 선교사)와 스위스 취리히교회(박상용 선교사), 터키 앙카라교회(김근수 선교사)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원들은 독일의 지방도시 ‘딘스라켄(Dienslaken)’에 무전전도여행을 다녀왔다.
단원들은 전도여행을 통해 세밀하게 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복음을 전하며 복음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도 가졌다.

日本교회, 해외봉사단 워크숍

8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본교회는 치바에 위치한 구주구리수양관에서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학생들은 진지하게 말씀을 들었는데, 다까하시 아유미(女, 동북 홍예미술大 2)는 “틀에 박힌 삶에서 벗어나 해외에 나가 남을 위해 살고 싶다”고 말했다.

페루, IYF 사진전

8월 23일(토) 페루 IYF는 페루의 청소년 정치단체인 ‘홀라드’의 초청을 받아 ‘와라’시에서 열리는 학생포럼에서 IYF 사진전 및 문화공연을 가졌다.
IYF 사진전에서는 130여 명의 대학생들이 ‘2009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에 신청하였고, 같은 날 저녁에는 ‘청소년 젊음의 밤’에도 초청을 받아 댄스공연 및 IYF를 소개하여 와라시민과 청소년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阿가나교회, 해외봉사단 워크숍

8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阿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는 제2기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가졌다.
강사인 조경원 선교사는 에베소서 강해를 통해 학생들에게 믿음을 가르쳐 주었으며, 워크숍에 참석한 학생들은 금년 9월 중순에 아시아, 유럽 등 해외 20여 개국으로 파송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교회, 여름수양회

8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우크라이나 키예프교회(박성수 선교사)는 박봉룡 선교사(체코 프라하교회)를 강사로 제12회 여름수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수양회에는 300여 명이 참석하였는데, 자기 생각과 욕망만을 가지고 살던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들으며 마음이 변화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