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가나, 태국, 일본, 러시아
상태바
중국인, 가나, 태국, 일본, 러시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國人 유학생 위한 한국어 여름캠프

8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IYF 부천센터에서는 ‘중국인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중국으로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를 다녀온 단원들이 중국인 유학생을 초청해 한국어 수업과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교류를 하는 한편 한국어도 가르쳐 줄 예정이다.(문의 018-220-6218)

阿가나 IYF, ICG와 기부금 약정식

8월 12일(화) 阿가나 IYF(국제청소년연합)가 운영하는 Good Houses International School은 미국에 있는 한인 태권도협회 ICG(International Coalition For Good Health and Good Friends)와 기부금 약정식을 가졌다.
ICG는 여러나라에 후원활동을 활발히 하는 단체로 한나라당 정병국 의원이 총재를 맡고 있는데, 정 의원은 “아프리카의 젊은이들이 긍정적인 자세와 넓은 마음을 갖게 된다면 아프리카에 소망과 행복을 심는 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

8월 9일(토) 태국방콕교회(김학철 선교사)는 지방도시 ‘이산’에서 제3기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6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지난 해 해외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제1기 해외봉사단원들과 Q&A 시간을 통해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은 방콕(8.23)과 남쪽지방(9.6), 북쪽지방(9.20)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日本교회, 여름수양회

8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일본교회는 치바에 위치한 구주구리수양관에서 정용만 목사(서대문중앙교회)를 강사로 여름수양회를 가졌다.
이번 여름수양회는 3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했으며, 성경세미나뿐만 아니라 축구․수영․영어반 등 다양한 아카데미 클래스도 함께 진행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러시아교회, 무전전도여행

8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우종기 선교사)는 레닌그라드 주에 무전전도 여행을 다녀왔다.
11일(월) 워크숍을 가진 후 12일(화) 선교학생들과 전도자 및 형제들 27명이 8개 팀으로 나뉘어 레닌그라드 주를 여행하면서 주를 의지해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