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싱가포르, 일본, 캐나다
상태바
대전, 싱가포르, 일본, 캐나다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大田 한밭중앙교회, 예배당 공사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현재 예배당 공사가 한창이다.
지난 4월 시작한 연면적 6,995㎡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의 예배당 공사는 현재 공정률 45%로 3층에 콘크리트를 치고 있다. 한밭중앙교회 형제 자매들은 사기 힘든 땅을 사고 자재를 싸게 구입하는 등 하나님의 도우심을 보며 감사해 하였는데, 예배당 공사는 올 12월 말 완공될 예정이다.

싱가포르교회, 한글학교 인기

싱가포르교회(차영환 선교사)는 매주 토요일 한글학교와 바이블 클래스를 열고 있다.
한글학교는 초급반과 중․고급반으로 나누어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이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대학생 10여 명이 참석하고 있다. 바이블 클래스는 한글학교 학생들을 중심으로 갖고 있다.

日本교회, 여름수양회 예정

8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일본교회는 치바에 위치한 구주구리수양관에서 정용만 목사(서대문중앙교회)를 강사로 여름수양회를 개최한다.
올해 구입한 구주구리수양관은 공항과 가깝고, 바닷가 근처로 경치가 아름다워 휴양하기 좋은 곳이다. 이번 여름수양회는 바이블 클래스,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81-3-3205-7720)

캐나다교회, 여름수양회

8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캐나다 토론토교회(김지헌 선교사)는 북쪽 도시 올튼(Orton)에서 박영국 선교사(기쁜소식뉴욕교회)를 강사로 여름수양회를 개최하였다.
박영국 목사는 “내 생각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죄”라고 전했는데, 다이애나(35세, 女) 씨 등 많은 참석자들이 “이제껏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을 몰라서 방황했다”며 구원을 받고 기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