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캠프, 동서울, 상주, 호주, 베트남, 독일
상태바
학생캠프, 동서울, 상주, 호주, 베트남, 독일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여름학생캠프」 시작

전국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열리는 ‘2008 여름학생캠프’가 7월 29일(화)부터 8월 7일(목)까지 10일간 서울, 부산, 광주를 비롯한 8개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학교 공부와 여러 가지 문제로 시달리며 마음을 닫고 있던 많은 학생들은 성경공부와 명소탐방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음을 열고 고민을 얘기하며,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동서울링컨스쿨 영국·프랑스 현지 체험 활동

7월 25일(금)부터 8월 11일(월)까지 동서울링컨스쿨 교사와 학생 7명은 영국과 프랑스 문화체험 및 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학생들은 영국과 프랑스교회에 머물면서 현지인과 사귐을 가지고, 양국의 문화체험과 견문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상주 어린이 영어캠프

7월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IYF는 상주교육청 초청으로 청리초등학교에서 상주시 초등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어캠프’를 가졌다.
김충회 교감(청리초교)은 “이번 캠프에 대해 대단히 만족하며 IYF 영어캠프 교사들과 같은 마음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면 공교육도 활성화될 수 있겠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2008 운화 아토피 여름캠프

8월 5일(화)부터 7일(목)까지 원주 IYF센터에서 ‘2008 운화 아토피 여름캠프’가 열린다.
이번 캠프는 아토피 완치 경험담, 성경강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동안 아토피로 고통 받아왔던 사람들이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02-578-6670)

호주교회, 성경세미나

7월 28일(월)부터 8월 1일(금)까지 호주 울릉공교회(김성원 선교사)는 송무성 선교사(호주 시드니은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에는 한글학교를 통해 연결된 울릉공大 학생들과 지난  1월 호주 글로벌캠프 때 민박을 했던 스티븐(53세, 男) 씨 등 그동안 꾸준히 만났던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베트남교회, 전도여행 실시

7월 31일(목)부터 8월 2일(토)까지 베트남 하노이교회(남진향 선교사)는 라오스 국경 인접 도시 ‘선라(Son La)’에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선라는 절이나 교회가 전혀 없는 종교와는 단절된 곳으로 소수민족들이 많이 살고 있다. 그동안 그곳에서 직장을 다니던 한 자매가 계속해서 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해 오다가, 이번 전도여행을 통해 본격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독일교회, 청소년 수련회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독일 루드빅스하펜교회(권오선 선교사)는 박봉룡 선교사(체코   프라하교회)를 강사로 초청, 청소년 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에는 독일 중․고등학생 30여 명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고, 오후에는 승마와 야영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