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월드캠프, 아티스트 콘서트, 페루, 뉴욕, 필리핀
상태바
광주, 월드캠프, 아티스트 콘서트, 페루, 뉴욕, 필리핀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IYF, 조선大 ROTC 리더십 강연

7월 20일(일) IYF 광주지부는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조선大 학군사관후보생(ROTC)을 대상으로 박옥수 목사 초청 리더십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70여 명의 조선大 학군사관후보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공연과 박옥수 목사 강연이 진행되었는데, 박 목사는 “군 장교가 되어 부하를 다스릴 때 마음과 마음으로 만나면 그 사람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군 생활이 행복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주니어 월드캠프』 용인서 가져

7월 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기쁜소식용인교회(정재근 목사)에서 ‘주니어 월드캠프’가 진행되었다.
미국, 독일, 우즈베키스탄 등 9개 나라에서 참가한 32명의 중․고등학생들은 경주와 남해를 거쳐 용인에서 마지막 주를 보냈다.
이들은 각 지역교회 형제 자매들의 따뜻한 사랑을 받으며 해수욕과 놀이공원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2008 IYF 아티스트 콘서트 8개 도시 순회 공연 마쳐

2008 IYF 아티스트 콘서트가 7월 26일(토) 전주 삼성문화회관과 27일(일) IYF 대구센터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 순회공연을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7월 6일(일) 강릉 공연을 시작으로 고양, 부산 등 8개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열렸는데, 세계 정상 러시아 음악가들과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각 도시마다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통해 기쁨을 선사하였고, IYF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페루, ‘페루의 날’ 거리 행사 참가

7월 19일(토) 페루 리마교회(신재훈 선교사)는 ‘페루의 날’ 거리 행사에 참가하였다.
미라폴로레스 케네디공원에서 열렸던 이번 행사에는 리마 시장, 장관, 대학 학장 등 많은 귀빈들이 함께하여 IYF 학생들이 선보이는 해외 각국 전통 댄스 공연에 갈채를 보냈다. 또 많은 대학생들이IYF 회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 시민은 “이들에게는 큰 열정과 소망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을 각 대학교에서 그대로 보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美 뉴욕, 여름수양회

7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미국 동부지역 교회는 기쁜소식뉴욕교회(박영국 선교사)에서 여름수양회를 가졌다.
강사 손운석 선교사(阿 라이베리아 몬로비아교회)는 아프리카의 어려운 삶 속에서 하나님을 경험한 간증을 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수양회를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필리핀, 지역 교회 2곳 개척

필리핀 케손교회(남경현 선교사)는 북부 지방 루손 섬에 있는 산티아고(알버트 전도사)와 뚜게가라오(쭌 전도사) 두 도시에 각각 교회를 개척하였다.
케손교회 형제 자매들의 연고자들로 시작된 두 교회는 개척 이후 첫 성경세미나(7.14~18)를 통해 복음을 전하였고, 동시에 고등학교, 대학교, 쇼핑몰 등에서 한국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IYF를 홍보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