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익사, 김천, 탄자니아,오렌지카운티, 멕시코
상태바
부산, 익사, 김천, 탄자니아,오렌지카운티, 멕시코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2008 IYF 아티스트 콘서트

7월 13일(일) 저녁 부산 KBS홀에서 세계 정상 러시아 음악가들과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2008 IYF 아티스트 콘서트’가 열렸다. 허남식 부산시장, 박현욱 수영구청장 등 정·재계 주요인사 및 2,200여 명의 부산시민들이 참석해 찬사를 보냈고, 박옥수 목사의 메시지도 함께 들었다.
한편, 대전 충남대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17일)과 거제 문화예술회관(19일)에서도 IYF 아티스트 콘서트 순회공연이 이어졌다.

익산, 어린이 월드캠프 진행

7월 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전북 익산은혜교회(홍경남 목사)에서 ‘어린이 월드캠프’가 진행되었다.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 각국에서 참가한 50여 명의 어린이들은 형제 자매들이 준비한 구연동화를 들으며 마음을 열었고, 말씀을 들으면서 성경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일(일) 저녁에는 배산 체육공원에서 많은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어린이 월드캠프 축하공연도 가지며 아울러 IYF도 소개할 예정이다.

김천, 청소년 문화의 밤 개최

김천 중앙침례교회(박경수 목사)는 7월 19일(토) 김천역 광장 특설무대에서 ‘IYF와 함께하는 청소년의 밤’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7.29~8.7) 갖게 될 중·고등부 학생캠프에 학생들을 초청하기 위하여 열렸다. IYF 학생들의 연극, 각국 전통 댄스 공연뿐 아니라 외부 중·고등학생들이 함께 준비한 공연을 통해  많은 학부형, 시민들에게 IYF와 학생캠프 소식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탄자니아 IYF, NGO 등록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교회(김종덕 선교사)는 지난 6월 IYF 이름으로 NGO(비정부기구) 등록을 얻었다. 김 선교사는 “대학교內 IYF 행사나 대외적인 활동을 하면서 NGO 등록의 필요성을 느껴 지난 5월 등록을 신청하였는데, 기적적으로 한 달 만에 허가서가 나왔다”고 말했다.
앞으로 NGO에 등록된 IYF의 이름으로 대학內에서 세계문화체험박람회 등 여러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美, 오렌지카운티 집회

미국 기쁜소식오렌지카운티교회(김석일 선교사)는 7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정자양 선교사(기쁜소식켄사스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그동안 LA 타임즈에 게재된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읽어왔던 한 부부가 전단지를 받고 집회에 참석하였고, 쥬디 최(女, 50세)라는 기성교회 전도사도 참석해 말씀을 들으며 기뻐하였다.

멕시코, 굿뉴스코 워크숍

7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멕시코 에스타도교회(박준현 선교사)에서 Good News Corps 워크숍을 가졌다.
2009년 해외봉사단으로 활동할 50여 명의 대학생들이 멕시코 전역에서 참가하여 훈련을 받았는데, 현재 각국에 나가 있는 멕시코 해외봉사단원(9명)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궁금해 하는 현지에서의 활동상황을 듣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