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마산, 광주, 모잠비크, 애틀란타, 야마가타
상태바
강릉, 마산, 광주, 모잠비크, 애틀란타, 야마가타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2008 월드캠프 준비에 진력

기쁜소식강릉교회(문칠식 목사)는 7월 10일(목)부터 열흘 동안  갖는 IYF 강릉센터에서의 월드캠프 준비에 온 마음을 쏟았다.  
월드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을 위해 강릉시의 오죽헌·강릉시립박물관 입장료 할인 지원을 약속 받았을 뿐 아니라 형제 자매들은 야외무대와 만국기 설치 등 교회 단장에 온 마음을 쏟았다.

마산, 중국인을 위한 집회 가져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7월 6일(일)부터 8일(화)까지 ‘중국인을 위한 집회’를 가졌다.
이번 모임은 7월 9일부터 시작된 월드캠프에 참가한 중국 대학생들과 마산 지역의 중국인 유학생·근로자들의 만남으로 진행되었다.
유학생들과 근로자들은 월드캠프 참가자들이 준비한 각종 전통 공연을 보며 기뻐하였고, 담소를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광주, 학생캠프 교사 모임

7월 7일(월)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박영준 목사)는 이달 말 갖게될 중3 학생캠프(7.29~8.7)를 위한 교사 모임을 가졌다.
박영준 목사는 “한 생명을 탄생시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두꺼비처럼 그와 같은 마음으로 교사 직분에 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50여 명의 교사들은 이번 모임에서 부서를 정하고 그룹 모임, 기도회 등을 통해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阿 모잠비크, 무전 전도여행

모잠비크 마푸토교회(최정환 선교사) Good News Corps 단원은 7월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무전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Good News Corps 단원들은 마푸토 인근 도시인 샤이샤이, 인얌바니 등을 다니면서 대학생과 목회자를 대상으로 케냐 월드캠프(8.16~22) 소식을 알리고 초청하는 등 복음을 전하였다.  

美 애틀란타, 성경세미나

7월 7일(월)부터 10일(목)까지 기쁜소식애틀란타교회(김상열 선교사)에서는 김동성 목사(기쁜소식대구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김 목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세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하나님과 마음이 연결되지 않아 하나님을 원망한다”라며 말씀을 통해 참석자들의 마음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해주었다.
매시간 250여 명이 참가하여 말씀을 들었고, 집사 안수식을 통해 복음의 직분을 맡은 일꾼들이 세워져 교회의 기쁨이 되었다.

日 야마가타, 해외봉사단 모집

일본 야마가타교회(이진호 선교사)는 7월 7일(월)부터 Good News Corps 단원 모집을 시작하였다.
대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센다이市를 중심으로 토후쿠大 등에서 포스터와 질문지 등으로 홍보 활동을 하였는데,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자세한 일정을 묻기도 했다. 앞으로 3주간 더 학생들을 모집한 후 여러 차례 워크숍을 거쳐 내년 3월 해외로 파견할 예정이다.  
한편 큐슈 지역에서도 동일하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봉사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잠비크, 무전 전도여행

모잠비크 마푸토교회(최정환 선교사) Good News Corps 단원은 7월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무전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Good News Corps 단원들은 마푸토 인근 도시인 샤이샤이, 인얌바니 등을 다니면서 대학생과 목회자를 대상으로 케냐 월드캠프(8.16~22) 소식을 알리는 등 이들을 초청하고, 복음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