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창원, 수련회, 광명, 홍콩, 일본, 미국
상태바
IYF, 창원, 수련회, 광명, 홍콩, 일본, 미국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全國 IYF 대학생 모임

6월 24일(화)부터 26일(목)까지 IYF 서울센터에서 ‘박옥수 목사와 함께하는 전국 IYF 대학생 모임’이 있었다.
이번 모임은 ‘2008 월드캠프’를 앞두고 전국 IYF 대학생들이 모여 말씀을 들으며 복음 앞에 마음을 모으고 믿음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는데, 특히 앞으로의 진로와 인생의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상담하기도 하였다.

창원, 성경세미나

6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창원중앙교회(이상완 목사)는 창원 KBS홀에서 이헌목 목사(기쁜소식마산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에는 죄 때문에 고통하던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통해 구원을 받고 감사해했다.

실버·주일학교 교사 수련회

6월 23일(월)부터 25일(수)까지 전국 실버교사 수련회와 주일학교 교사 수련회가 IYF 강릉센터와 김천 대덕수양관에서 각각 열렸다.
박옥수 목사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어린아이라도 복음이 마음에 임하면 분명히 변화된 삶을 삽니다. 여러분, 많은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한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세요”라고 전했다. 교사들은 “말씀과 간증을 들으며 생명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마음을 발견하고 믿음과 소망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며 감사해했다.

광명, 中國人을 위한 집회

6월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기쁜소식중국인선교관에서 손수원 목사(기쁜소식강남교회) 초청 중국인을 위한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중국어로 진행된 이번 집회에는 많은 재한 중국인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홍콩, 한글학교 캠프

6월 26일(목) 홍콩교회(신동국 선교사)는 한글학교 캠프를 가졌다.
이번 캠프는 2006년부터 시작된 홍콩대학교 한글반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음식을 함께 만들면서 한국문화를 배우고 복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인데, 많은 학생들이 캠프에 참여해 무척 즐거워하였다.

日本, 사쿠란보 따기 봉사활동

6월 24일(화)부터 27일(금)까지 야마가타교회(이진호 선교사)는 사쿠란보(체리, 벚나무 열매) 따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는데, 학생들은 봉사활동을 하며 주민들에게 IYF를 소개하고 복음을 전했다. 야마가타 전체의 과수원 협회인 ‘관광물산부회’가 이번 봉사활동을 후원하였는데, 앞으로 IYF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후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美國, 성경세미나

6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기쁜소식보스턴교회(고현태 선교사)는 김기호 선교사(기쁜소식필라델피아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루터교회에서 가졌다.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의 세계에 대해 관심을 갖고 알고 싶어 했으며, 중국인 유학생 크리시(여, 브렌다이스大 석사과정)는 얼마 전 중국 지진을 보며 하나님을 믿어야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가졌다가 이번 집회에 참석해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