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무주, 원주, 강릉, 영국, 나미비아, 일본
상태바
창원, 무주, 원주, 강릉, 영국, 나미비아, 일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지역 IYF ‘청소년 문화의 밤’ 개최

6월 15일(일) 창원 IYF가 늘푸른전당에서 ‘청소년 문화의 밤’을 개최한데 이어, 김천 IYF는 김천 강변공원(6.19~20)에서, 부산 IYF는 해운대문화회관(6.20)에서 가졌다.
부산에서는 링컨하우스 부산스쿨 학생들이 특별활동으로 배운 악기 연주 및 전통춤을 선보여 부산 교육관계자들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였다.

기브온 인형극단, 무주 공연

6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기쁜소식선교회 기브온 인형극단(김형회 단장)은 ‘무주 반딧불 축제’에 초청받아 인형극 공연을 하였다.
관객들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다른 친구를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는 좋은 인형극”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링컨하우스 원주·강릉스쿨 市 주최 행사 참가

6월 14일(토) 링컨하우스 원주스쿨과 기쁜소식원주교회(홍기응 목사) 학생회는 원주예총에서 주최하는 ‘원주 청소년 예술제’에 참가해, ‘자유’와 ‘카툰 히어로’라는 댄스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였다.
링컨하우스 강릉스쿨도 14일(토) 태백시에서 주최하는 ‘거리문화행사’에 참가해 태백시민들에게 새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IYF와 링컨하우스 강릉스쿨을 알렸다.

英國, 탈북자를 위한 성경공부

영국 런던교회(강운학 선교사)는 6월부터 탈북자를 위한 성경공부를 시작했다. 영국은 전세계에서 한국 외에 가장 많은 탈북자들이 사는 나라인데, 탈북자들은 성경공부와 Good News Corps 단원이 가르치는 영어공부에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주 4회 열리는 이 모임에는 재영 탈북자 모임 사무국장 등 많은 탈북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阿 나미비아, 월드캠프 워크숍

6월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나미비아 빈투후크교회(홍기용 선교사)는 빈투후크 유스호스텔에서 케냐 월드캠프(8.17~22)를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성경공부 및  공연준비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많은 학생들이 가난하지만 워크숍 회비를 내고 참석해 진지하게 말씀을 들었다. 참석한 학생들은 9월부터 시작될 Good News Corps 프로그램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日本, 성경세미나

6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치바교회(박찬수 선교사)에서 주종식 선교사(동경은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주 선교사는 누가복음 15장의 둘째 아들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은 자신이 뭔가를 하면 될 것 같은 생각을 하고 사는데, 믿음은 우리의 행위가 아닌 예수님의 행위를 받아들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집회는 지난 3월 예배당을 옮긴 후 가진 첫 집회인데, 그동안 한글학교에 참석했던 마리꼬(50세, 女) 씨가 말씀을 듣고 감동을 받은 후 조카와 함께 집회에 참석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