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사천, IYF, 광주, 모잠비크, 호주, 캄보디아
상태바
강원, 사천, IYF, 광주, 모잠비크, 호주, 캄보디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6.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강원지부, 강릉단오제 참가

6월 8일(일) IYF 강원지부는 유네스코 등록 유산인 강릉의 대표적 문화축제 ‘강릉단오제’에 초청받아 참가했다.
IYF 강원지부는 올해로 3년째 강릉단오제에 참가하고 있는데, 댄스와 아카펠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IYF와 링컨스쿨을 소개하였고, 강원도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감동을 주는 공연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기쁜소식사천교회, 인형극 공연

6월 9일(월)부터 10일(화)까지 기쁜소식사천교회(공영배 목사)는 사천실내체육관에서 기브온 인형극단 초청 인형극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인형을 사용해서 ‘혼자가 아닌 함께 지내는 생활’이라는 주제로 지혜로운 마음의 세계와 신앙의 의미를 알려주어 가족 단위의 관람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한 파라과이 대사 IYF에 감사패 전달

6월 7일(토) IYF 서울센터에서는 주한 파라과이 대사의 국제청소년연합(IYF)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감사패는 지난 6월 3일(화) 파라과이 대통령 당선자 방한 기념식에 참석, 공연을 한 IYF에 대해 한국과 파라과이의 교류에 기여한 공로로 전달한 것인데, 파라과이 대사는 ‘박대수’라는 자신의 한국 이름을 소개하면서 친밀감을 표시하였다.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 성경세미나

6월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박영준 목사)는 김선영 목사(기쁜소식전주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강사 목사는 성경 속에 나타난 하나님의 세계와 복음을 전했는데, 매일 수십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阿 모잠비크, 성경세미나

모잠비크 마푸토교회(최정환 선교사)는 6월 10일(화)부터 13일(금)까지 강대철 선교사(브라질 브라질리아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모잠비크는 1975년 포르투갈로부터 독립된 이후에도 20년간 민족전쟁이 계속 되었던 나라인데, 매시간 수십여 명의 사람들이 참석하여 죄 사함을 받기 위해 신앙상담을 하였다.

호주, 성경세미나

시드니은혜교회(송무성 선교사)는 6월 9일(월)부터 12일(목)까지 오리온펑션센터에서 김임곤 목사(기쁜소식경주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는 특히 중국인을 위해 전단지를 만들어 홍보하기도 하였는데, 중국인뿐 아니라 호주에 있는 많은 이민자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캄보디아, 굿뉴스코 홍보

캄보디아 IYF는 5월 30일(금)부터 6월 14일(토)까지 Good News Corps 홍보를 하였다.
캄보디아 대학은 아직 개방적이지 않아 학교 내에서의 홍보는 어려웠지만, 캄보디아에서 가장 큰 백화점에서 홍보하게 되었다. 또한 캄보디아 방송국 취재를 통해 IYF가 더욱 널리 알려져, 매일 많은 학생들이 Good News Corps에 접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