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원주, 광주, 토고, 미국, 브라질
상태바
함안, 원주, 광주, 토고, 미국, 브라질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교회, 헌당예배 가져

5월 26일(월) 기쁜소식함안교회(이경호 목사)에서 헌당예배가 있었다. 2005년 9월에 예배당 부지를 매입하였지만 예배당 부지가 문화재 보호구역과 인접한 곳이라 건축 허가가 나오지 않다가 작년 9월 건축을 시작하여 올해 초 완공하게 되었다.
이날 박옥수 목사는 “예수님이 우리의 재앙을 다 받아주셔서 이제 우리에게 재앙이 없다”며 이 곳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해질 것이라는 소망을 전했다.

원주교회, 김기철 화백 석채화展

기쁜소식원주교회(홍기응 목사)는 5월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김기철 화백 석채화展을 개최하였다.
이번 석채화전에서 김기철 화백은 참석자들에게 석채화를 제작하는 과정뿐 아니라 석채화를 그리기까지의 과정과 신앙으로 변화된 자신의 삶을 그림과 함께 설명하였다. 특히 미군 캠프롱 기지 부대장은 “이렇게 귀한 석채화展에 초청해줘서 고맙다”며 이 같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링컨하우스 광주스쿨 국토 도보행진

링컨하우스 광주스쿨 학생들은 5월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4개조로 나눠서 진도·여수·목포·고흥 일대 120km 국토 도보행진을 하였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처음엔 무척 힘들어 완주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지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을 내려 놓고 함께했을 때 성취감을 얻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토고, Good News Corps 지원자 워크숍

토고 로메교회(이준현 선교사)는 5월 30일(금)부터 31일(토)까지 Good News Corps 지원자 워크숍을 가졌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 갖는 이번 워크숍에는 5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여 Good News Corps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복음을 듣는 기회를 가졌다.
대부분의 토고 대학생들은 처음 접하는 이러한 프로그램과 말씀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LA 타임즈, 박옥수 목사 설교 再게재

기쁜소식LA교회(박정수 선교사)는 5월 26일(월)부터 LA 타임즈에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다시 게재하게 되었다.
2005년 4월 처음 LA 타임즈에 박옥수 목사의 설교가 연재되었다가, 이번에 재계약하면서 격주로 나가게 되었다. 박 선교사는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통해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 영어권 사람들에게 복음이 널리 퍼질 것을 생각할 때 소망스럽다”고 말했다.  

브라질, IYF 지역 축제 참가

브라질 상파울루교회(김범섭 선교사)는 5월 25일(일) ‘리베르다지’라는 일본인 거리에서 ‘일본인 브라질 이민 100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하였다.
IYF가 일본인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일본 전통댄스 공연에 수많은 일본인들이 환호하였으며 많은 청소년들이 IYF Good News Corps(해외봉사단)에 지원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