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경남, 인도, 캐나다, 루마니아
상태바
IYF, 경남, 인도, 캐나다, 루마니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Culture’ 자원봉사자 워크숍

5월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2008 Culture(해외문화체험박람회)’를 위한 자원봉사자 워크숍이 IYF 서울센터에서 있었다.
600여 명의 대학생들은 공연·전시·의전·기자 팀으로 나뉘어져 행사를 위해 구체적인 의견을 나누고 말씀을 통해 구원을 확신하며 기뻐하기도 하였다.
특히 IYF 대표고문 박옥수 목사는 “마음이 꺾여본 적이 있는 사람이 자원봉사도 할 수 있다”며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받아 자원봉사에 임하기를 당부했다.

Good News Corps(해외봉사단) 지원자 모집 기간 연장

지난 5월 10일(토)로 마감되었던 2009 IYF Good News Corps 지원자 모집이 5월 31일(토)까지 연장되었다.
바쁜 시험 일정으로 미처 소식을 접하지 못한 많은 대학생들이 접수 기간 연장을 요청해 와 이달 31일(토)까지 모집 기간을 연장하게 된 것이다. IYF측에서는  더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02-573-9009)

경남지역, 실버 수련회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5월 15일(목)부터 16일(금)까지 경남지역 실버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는 소외된 지역 노인들을 초청하여 거제도 해금강, 외도, 매물도 등을 관광하면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대부분의 노인들이 마음을 열고 복음을 들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교회 개척

5월 초 인도 중심부에 위치한 도시 하이데라바드에 교회가 개척되었다.
하이데라바드교회는 마드라스에서 구원받은 후 이곳으로 이주한 센딜(29세) 형제 부부를 중심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현지에 파송된 김동엽 선교사는 “내주에 있을 오리사 수양회를 위해 사람들을 초청하고 있으며, 앞으로 복음을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캐나다, 성경세미나 가져

캐나다 토론토교회(김지헌 선교사)는 5월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임병주 선교사(기쁜소식워싱턴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Good News Corps 단원들이 대학 내에서 만나 초청한 중국계 케네디언 조지(40세, 남) 씨는 진리를 찾고 싶어서 뒤늦게 대학에 진학하여 공부하던 중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말씀을 들으며, “많은 교회를 다녀봤지만 이렇게 분명한 말씀을 전하는 교회는 처음 만났다”며 감격해 하였다.

루마니아, ‘한국의 날’ 행사 개최

루마니아 부쿠레슈티교회(강준길 선교사)에서는 5월 14일(수)부터 15일(목)까지 루마니아 국립경제대학(ASE)에서 ‘한국의 날’ 행사 및 Good News Corps 설명회를 가졌다.
수많은 대학생들이 한복 입어보기, 서예, 물품전시 프로그램에 큰 흥미를 보였고, 그 중 100여 명의 학생들이 해외봉사단 지원서를 작성하였다.
특히 학생들은 아프리카, 인도 등 가난하고 어려운 국가에서의 해외봉사 활동을 선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