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부산, 강원, 가나, 일본, 브라질, 필리델피아
상태바
서울, 서부산, 강원, 가나, 일본, 브라질, 필리델피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철 화백 서울 석채화전

3월 21일(금)부터 3월 24일(월)까지 서울 노원문화예술회관 전시장에서 김기철 화백 석채화전이 열렸다.
관람객들은 전시된 많은 작품 중 죄에 대한 심판이 끝난 것을 의미하는, 제주도 화산석으로 만든 작품을 보며 감탄을 자아내었고, 전시기간 내내 인근 주민 등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서부산교회, 두송중학교 집회

3월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서부산교회(김종호 목사)는 두송중학교(부산 다대포)에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중·고생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했는데, 특히 김대용(24세, 다대포) 씨는 “하나님이 살아계신다는 것이 믿어진다”며 계속해서 말씀 듣기를 원했다.

강원지역 연합예배

3월 26일(수) 기쁜소식강릉교회(문칠식 목사)에서 박옥수 목사 초청 강원지역 연합예배를 가졌다.
이날 박 목사는 “배추벌레가 나비가 되듯이, 하나님은 이미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대로 바뀌도록 만들어 놓으셨다”고 전했는데, 형제 자매들은 말씀을 통해 예배당 공사로 힘들었던 마음에 복음을 향한 힘과 소망을 얻게 되었다.

가나, 서부아프리카대회

3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에서 IYF 서부아프리카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서부 아프리카 각국에서 2천여 명의 사람들이 참가하여 수양회, 마하나임 바이블칼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日本, IYF 영어캠프 개최

3월 25일(화)부터 29일(토)까지 일본 치바 IYF 센터에서 제5회 IYF 영어캠프가 열렸다.
70여 명의 학생들이 영어회화, 노래와 댄스 등을 배웠는데, 정확한 영어 발음을 배우지 못했던 대부분의 일본 학생들은 IYF 본부 소속 강사들의 발음을 통해 자신의 잘못된 영어 발음을 고치는 등 적극적으로 캠프에 참여하였다.  

브라질, 마릴랴 지방 교회 개척

브라질 상파울루교회(김범섭 선교사)는 3월 22일(토) 상파울루에서 6시간 거리에 있는 ‘마릴랴’에 권민수 전도사를 파송,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다.
작년 6월 마릴랴 지방 무전전도여행을 통해 상파울루교회의 워싱턴 형제 가족이 구원받은 것을 계기로 교회가 세워지게 된 것이다.

필라델피아, 성경세미나 열려

3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기쁜소식필라델피아교회(김기호 선교사)에서 김영호 선교사(기쁜소식올랜도교회) 초청 성경세미나가 열렸다.
필라델피아에 사는 중국인 리류(40세) 씨는 평소 삶에 허무함을 느끼던 중 이번 세미나에 참석,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