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춘천, 영덕, 남대전, 페루, 미국, 잠비아
상태바
서울,춘천, 영덕, 남대전, 페루, 미국, 잠비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3.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인지역 대학생 워크숍

3월 14일(금)부터 15일(토)까지 IYF 부천센터에서 서울·경인지역 대학생 워크숍이 열렸다.
이 모임은 신학기를 맞아 각 대학內 IYF 활동과 계획을 의논하기 위한 것인데, 참석한 대학생들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공부하는 것과 복음 전하는 일에 믿음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춘천 KBS, 원주링컨스쿨 소개

3월 11일(화) KBS 춘천방송 ‘아름다운 TV 여기는 강원도’에 IYF 대안학교인 원주링컨스쿨이 15분간 방송되었다.
입시위주의 교육이 아닌 다양한 체험 위주의 수업과 교사들이 마음으로 학생들을 대하고 가르치는 모습, 그리고 재학생들의 “이곳의 교육에 만족하고 있다”는 소감 등이 리포터 이남이(가수) 씨의 현장방문 형식으로 자세히 소개되었다.

영덕은혜교회 성경세미나

3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영덕은혜교회(최인철 전도사)는 김현진 목사(기쁜소식감포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신성자 자매는 아들이 신앙에 대해 갈등하다 집회에 참석한 것을 보며 “하나님이 일하시니까 너무 쉽다”며 기뻐했다.

남대전교회 헌당예배

3월 10일(월) 남대전교회(전병규 목사)는 총면적 2,545㎡ 4층 건물을 구입해 헌당예배를 가졌다.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은 복음의 일을 할 때 항상 앞서서 일해 주셨고, 복음의 일을 하는 사람을 도우신다”고 전했다.

페루, 남미 월드캠프 자원봉사자 워크숍

3월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페루 리마교회(신재훈 선교사)는 남미 월드캠프(4.7~12)를 앞두고 박영준 목사(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를 강사로 대학생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가졌다.
페루의 모든 대학이 방학 중이라 홍보하기가 어려웠지만, 60여 명의 대학생이 참석해 관심을 가지고 진지하게 말씀을 들었다.

미국, 워싱턴교회 성경세미나

3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기쁜소식워싱턴교회(임병주 선교사)는 김지헌 선교사(캐나다 토론토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김찬홍 형제의 부모님은 아들이 교회에 다니는 것을 반대하다가 사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듣는 등 새로운 사람들이 수십여 명 참석하였다.

잠비아, 특수학교 무료교실 열어

3월 15일(토) 잠비아 루사카교회(우승윤 선교사)는 Zambia Institute Special Education(특수학교)에서 컴퓨터, 태권도 등 무료교실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매주 토·일요일에 수업을 하는데, 정식 수업은 22일(토)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는 ‘카붸’ 지역에서 마하나임대학 수업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