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구, 영동, 마산, 독일
상태바
제구, 영동, 마산, 독일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제주교회 예배당 건축

기쁜소식제주교회(박성국 목사)는 지난해 6월 1천여 평의 부지에 연건평 6백 평의 4층 예배당(제주시 용담3동 소재) 건축공사를 시작하여, 금주 안으로 공사를 마칠 예정이다.
박성국 목사는 “공사 초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이 예배당을 통해 더 많은 제주 도민들이 하나님을 만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쁜소식영동교회 경로잔치 열려

기쁜소식영동교회(심승환 목사)는 2월 15일(금) 노인수양회(2.18~22)를 앞두고 지역주민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수양회 초청을 위해 사물놀이, 기브온 인형극단의 공연으로 할아버지, 할머니께 큰 감동과 즐거움을 주었다.

기쁜소식마산교회 ‘단기선교사들의 밤’ 개최

2월 10일(일)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에서는 IYF Good News Corps 제6기와 7기 해외봉사단원들 주최로 ‘단기선교사들의 밤’을 개최하였다.
해외봉사활동을 다녀온 제6기 단원들은 체험담과 댄스를 통해 그들 마음에 가득 채워진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했고, 2008년에 해외에 나갈 제7기 단원들의 간증은 참석자들에게 소망을 주었다.

독일, ‘Good News Corps 워크숍’ 가져

독일괴팅겐교회(이원태 선교사)는 2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2008 Good News Corps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학생들은 올 8월에 케냐와 가나에서 열릴 IYF 아프리카 캠프에 참가한 후 파송될 예정인데, 특히 중국인 유학생 페이(30세, 괴팅겐大) 군은 박옥수 목사의 저서를 읽고 구원받은 후 인도에서 해외봉사를 하고 싶다며 지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