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한밭, 안산, 말레이시아
상태바
광주, 한밭, 안산, 말레이시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 장애인 복지시설 집회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박영준 목사)는 1월 31일(목)부터 2월 1일
(금)까지 ‘IYF와 함께하는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이라는 제목으로 장애인 복지시설 ‘보람의 집’에서 집회를 열었다.
70여 명의 장애인과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광주 링컨하우스스쿨 학생들의 다양한 공연과 성경말씀은 소외된 장애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였다.

한밭중앙교회, 학생의 밤 예정

2월 3일(일) 저녁 7시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작은 별들의 잔치’라는 제목으로 학생의 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밭중앙교회 학생회 주최로 열리는데, 중·고등부 학생들이 준비한 리얼스토리, 건전댄스, 합창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 042-523-2570)

기쁜소식안산교회, 신년모임 가져

1월 31일(목)부터 2월 2일(토)까지 기쁜소식안산교회(안계현 목사)는 ‘새해를 여는 구역장 부부 신년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신년을 맞이해 새로운 임원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입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갖게 되었는데, 참석자들은 말씀을 들으면서 하나님을 향하여 믿음과 소망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며 기뻐하였다.

말레이시아, 제1회 수양회 예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교회(서재효 선교사)는 2월 7일(목)부터 9일(토)까지 김성훈 목사(기쁜소식강남교회)를 강사로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근교 해변가에 있는 ‘포트 딕슨 베이유 리조트’에서 제1회 수양회를 갖는다.
이번 수양회는 성경말씀을 비롯해 한국 가스펠그룹 리오몬따냐, 미얀마 가스펠가수 꼬마이와 브레끼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60-3-2141-06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