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남대전, 칸타타, 서초구청, 호주, 일본, 멕시코
상태바
부천, 남대전, 칸타타, 서초구청, 호주, 일본, 멕시코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8.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링컨하우스스쿨, ‘전국 최고의 학교’로 선정

부천 링컨하우스스쿨이 정부와 서울신문사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7년도 우수단체·기업 표창’ 학교부문에서 전국 최고의 고등학교로 뽑혀 1월 11일字 서울신문에 실렸다.
이 상은 서울신문사 데이터뱅크에 저장된 전국 학교에 대한 자료를 토대로 학술·교육 등 7개 부문 우수단체·기업을 뽑아 표창하는 것으로, 시상식은 2월 말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가질 예정이다.

남대전교회 예배당 계약

남대전교회(전병규 목사)는 최근 대전시 중구 산성동에 위치한 대지 770평, 연건평 500평의 3층으로 된 새로운 예배당을 계약하였다.
남대전교회는 넓은 땅을 사서 예배당을 지으려고 하다가 이번에 건물을 사게 되었는데, 내부수리를 마친 후 2008년 2월경 이사할 예정이다.
형제 자매들은 성경말씀을 통해 인도하시고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었다며 기뻐하였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앵콜 공연

1월 6일(일) 저녁, 서울 올림픽공원 內 올림픽 홀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앵콜 공연이 열렸다.
이번 공연은 작년 한 해 동안 해외봉사활동을 마치고 귀국한 제6기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원들을 위해 마련된 공연으로, 특히 막과 막 사이에는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원들이 현지에서 느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 많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주었다.

서초구청 ‘신년인사회’에 IYF 초청

1월 8일(화) 서초구청에서 가진 ‘2008 신년인사회’에 IYF 도기권 회장이 초청을 받아 참석하였다.
이 행사는 서초구청장과 국회의원들이 서초구 관내의 단체장 및 유력인사들을 초청하여 서초구청에서 새해 인사를 하는 것인데, 이번 일을 계기로 IYF와 서초구청과의 관계가 좋아지기를 기대해본다.

호주, 글로벌캠프 민박 제공자 워크숍

2008 IYF 호주 글로벌캠프 기간 동안 민박을 제공하는 주민들을 위한 워크숍이 1월 9일(화) 울릉공대학교 ‘캠퍼스 이스트’에서 열렸다.
20여 명의 민박주인이 참석하여 글로벌캠프의 구체적인 행사 일정을 살피고, 한국 대학생들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한국어를 배우는 열의를 보였다.
이들은 IYF 글로벌캠프(1.21~2.1)의 호주 개최를 환영하는 가운데, 특히 26일 국경일인 ‘호주의 날’에 가지는 IYF 행사와 27일 오페라하우스에서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을 놀라워하며 매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일본, 수양관 부지 매입

2007년 연말, 일본교회는 기존의 수양관이 있던 나리타에서 약 1시간 거리의 ‘구주구리’라는 도시에 수양관 부지를 매입하였다.
형제 자매들의 수가 더해지면서 나리타에 있는 수양관이 협소했는데, 기도하던 중 연면적 3천 평 건물에 2,600평의 넓은 잔디밭이 있는 장소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매입하게 되었다. 다가오는 영어캠프(3월)나 여름수양회는 이곳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멕시코, 교도소 성경공부 시작

멕시코 에스타도교회(박준현 선교사)는 ‘뜰라네 판뜰라 멕시코주 사회재적응 및 방지 센터’(한국으로 말하면 교도소)에서 1월 17일(목)부터 주 1회 성경공부 모임을 시작하게 되었다.
박 선교사는 “작년 12월 박옥수 목사님께서 군부대 및 경찰 기동대 크리스마스 칸타타 위문 공연을 추진하는 것을 보며 큰 도전을 받은 이후 한 교도소를 방문했다. 그런데 의외로 400여 명의 사람들이 몰려와 진지하게 말씀을 듣는 것을 보고 놀랐는데, 이를 계기로 복음의 문이 열린 것을 생각할 때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